애드센스

[애드센스] 드디어 첫 수익 지급! 입금처리 방법 알아보아요~

라라러블리 2022. 3. 23. 11:13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드디어 기다리던 애드센스 첫 수익 지급일이 왔습니다,

처음이다보니 이것저것 뭐가 잘못 된거아닌가 싶은 걱정이 많았는데요ㅎ

걱정 1도 안하셔도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함께 지급 및 입금처리 과정 보실까요?ㅎ

우선 애드센스에서 지급 내역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꺄악 너무 좋쟈나♥


당장 은행 앱에 들어가서 확인했는데, 오잉?

아무것도 없는겁니다,

놀라서..... 문제가 생긴걸까 애드센스 들어가서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그런데 외화 거래이다 보니 조금 시간이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차분히 기다려 보시면 됩니다ㅎ

사실 엄청 오래걸리진 않아요~~ㅎ

메일에 보면,

3월 21일지급했다고 써있고
메일3월 22일 오전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두둥! 3월 23일! 드디어 은행으로부터 송금되었다는 카톡을 받았어요ㅎㅎㅎㅎㅎ


오모나ㅎㅎㅎㅎ 드디어...ㅎㅎㅎ


그래서 또 바로 은행 앱에 들어갔죠?

잉, 또 없는거에요...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송금을 입금 받는 절차가 한번더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카톡에 보시면 아래쪽 [해외송금 바로가기] 눌러주세요


보이시죠? 입금대기!

입금처리를 해야 내 통장으로 들어온다 이겁니다ㅎㅎㅎ

[상세내역 보기 및 입금] 눌러주세요

입금대기중 입금처리부탁드린대요

나두나두☞☜ 얼른 처리 부탁한드아....😘

밑에 이것저것 적혀있고


마지막에 [입금]

눌러주시면 거의 끝이에여!

[입금]을 누르면 보안카드 인증을 합니다!
(그러니 미리 보안카드 준비하셔야 겠죵?ㅎ)

인증을 끝내면,


취소가 불가하다는 메세지.....ㅋ

확인!


란~~~


저의 계좌에 들어왔어요ㅎㅎㅎ

뭔가 뿌듯함이 밀려오네요ㅎㅎ


첫 지급 받으시는분들 걱정 하지마시라고 자세히 캡쳐해서 올려보았습니다!

작은 돈이지만 보람을 느끼며
왕창 버는 그날까지!


화이팅!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