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 CU편의점 다이어트 식단! '퀴노아바질샐러드' '동의훈제란' 시식 리뷰~!!

라라러블리 2021. 4. 12. 18:5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다이어트를 위해 여기저기 샐러드를 찾아 먹어보고 리뷰 해드리고 있습니당ㅎ

오늘 찾은 곳은 CU!!

안타깝게도 샐러드가 딱 하나 남았더라구요...

'퀴노아바질샐러드'를 택?했구....

아쉬움에 '동의훈제란' 하나 더 집었답니다ㅋㅋ

가격은?

퀴노아바질샐러드 3,500원
동의훈제란 1,900원

총 5,400원으로 한끼 해결해 보았습니다ㅎㅎㅎ

우선 '퀴노아바질샐러드'

닭가슴살이 쬐끔 보이고 밑에는 양상추 등이 있어요ㅎㅎ

들어가는 재료, 칼로리 등이 적혀 있어요!

거의 양상추랑 양배추, 닭가슴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이 부분이 조금 아쉽)

그래서 그런지 111kcal 입니당

소스는 발사믹 소스이구요,

가운데에 일회용 포크와 함께 포장되어있어용ㅎ

닭가슴살 쏟고

발사믹 소스 뜯어서 부어주세요

셰킷셰킷!

닭가슴살이 적어보였는데 뭉쳐있어서 그랬나봐용ㅋ

나름 씹을거리 있었답니다ㅎㅎㅎㅎ

다음으로 '동의훈제란' 입니다

훈제란이어서 선택! 특히 참나무 향이 난다고 표지에 써있어용ㅋㅋ

요건 개당 53.7kcal, 2개 107.4kcal

따란, 훈제란은 개인적으로 이렇게 까만색이어서 더 먹음직 스러워용ㅋㅋ

계란을 까서먹는데 참나무 향인지는 몰라도,

진짜 장작 탈때 냄새가 나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렇게 써있어용ㅋ 냄새가 나서 몰래 먹다 걸릴수있다는!ㅋㅋㅋ 재밌네요ㅋ

CU '퀴노아바질샐러드' & '동의훈제란'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입니다ㅎㅎㅎㅎ

다양한 채소와 과일이 없는건 아쉽지만 그래두 저 가격으로 저렴하면서 든든하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다이어터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