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광혜원맛집] 진천선수촌 근처 광혜원 돈까스 맛집 '하루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9. 22. 10:4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랜만에 광혜원에서 점심을 먹어야하는데

우연히 넘나 맛있는곳을 찾았어요ㅋㅋ

저희 전에는 '바보돈까스'를 종종 갔었거든요,

그런데 전날에 경양식 돈까스를 먹은터라 다른 곳을 찾다가 이렇게 ㅎㅎㅎㅎㅎㅎㅎ

만족스런곳을 찾았습니당ㅎㅎ

'하루돈까스' 입니다!

하루돈까스
OPEN 11:00
CLOSE 19:30
BREAK TIME 15:0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게 앞으로 다 주차장이에요,

주차걱정 ㄴㄴ

내부입니다,

테이블이 엄청 많진 않아요,

입구 오른쪽으로 4개, 1인용 1개
입구 왼쪽으로 3개? 정도 있어요ㅎ

메뉴판입니다.

요즘 맛있다는 돈까스집은 막 1만원 후반대도 있던데....

그거에 비하면 가성비 좋은거죠?ㅋ

저희는 하루돈까스(곱빼기), 모듬돈까스
주문했어요ㅎㅎ

기본찬이 나왔어요

저는 무말랭이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조금 더 달라고 한건 안비밀😎)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당ㅎㅎㅎ

하루돈까스(곱빼기)

첨엔 곱빼기인데 이거뿐인가? 했는데ㅋㅋ

아녜요 배터지도록 먹었습니다ㅎㅎㅎ

저는 너무 만족쓰ㅎㅎㅎ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꽉꽉 채워있어요ㅎㅎ

소스가 특이하면서도 잘 어울렸고,

핑크솔트도 있어서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모듬돈까스

치즈, 등심, 새우 요렇게 나와용ㅎ

치즈돈까스도 옴총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결론은 다 맛있다는 ㅎㅎㅎㅎ

오랜만에 맛집 찾아서 신이 났습니다ㅎㅎㅎ

다음에 또또 갈거에요ㅎㅎ

다만 테이블이 많지 않고 손님이 많아서 대기 할수 있음을 꼭꼭 염두하시길요^^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