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운영시간&가격)

라라러블리 2022. 3. 29. 10:4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비가 추적추적 오던 지난 주말에 칼국수를 먹고왔어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희 최애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바로바로바로~~~~~
'동천해물칼국수'입니다ㅎㅎㅎ

이날 비도오고ㅜㅜ 어둑어둑해지는 저녁시간이어서ㅜㅜ 잘 보이지않네요ㅜ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돼용ㅎㅎ
공터가 넓습니다^^

** 운영시간 안내**

OPEN 10:00
CLOSE 20:00

오잉? 오랜만에 갔더니, 글쎄 바뀐게있더라구요ㅋㅋㅋ

원래 좌식이었는데(그래서 먹을때마다 다리가 쪼끔 저렸어요ㅋㅋㅋ) 이제 입식으로다가ㅋㅋ 테이블을 다 바꾸셨네요ㅎㅎ

따란~ 테이블이에용,
저희가 들어갔을때 이미 많은 좌석이 채워져있었는데ㅋ 저희가 마지막 손님인거같았어요ㅋㅋㅋ

테이블도 많고 넓습니다ㅎㅎㅎ
엄청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ㅋㅋㅋ 정감가요ㅋㅋ(이것도 맛있으니 가능한 감정이라는거 아시죠?ㅋㅋㅋ)

자리에 앉았으니 이제! 주문을 해야죵ㅎㅎㅎ

메뉴판입니다ㅎ

뚜둥! 가격이 올랐어요!

변경된 메뉴판 올려드려요ㅎ

저희는 이곳을 처음갔던 날부터 지금까지 주문한 메뉴가 한번도 바뀐적이 없어요ㅋㅋㅋ

해물칼국수 2인분 + 고기만두

두근두근ㅋㅋㅋ 사장님 배고파효ㅋ

칼국수가 나왔어요ㅎㅎㅎ
밑반찬과 칼국수가 끓기전까지 요기하시도록 보리밥까지!ㅎㅎㅎ

보리밥은 무생채와 기름, 고추장을 넣고 비벼드시면 됩니다ㅎㅎㅎ

크 별거 아닌것처럼 보여도ㅎㅎ
없으면 아쉬울걸요?ㅎㅎ(츄릅! 침 넘어가여ㅜ)

칼국수가 폭폭 끓고있어용ㅎㅎㅎ

이제 먹어봅니다ㅎㅎ 과연~ㅋㅋㅋ

크~~ 역시 국물이 끝내줍니다ㅎㅎㅎ
조개도 통통하니 면을 다 먹을즈음 하나씩 까먹는 재미ㅎㅎㅎ

고기만두에용ㅎㅎ

크 이것도 넘나 맛있어여ㅜㅜㅜㅋㅋㅋㅋ

만두가 커서ㅋㅋ 숟가락으로 잘라서 잘린면에 간장을 넣고 한입에 쏙!ㅋㅋㅋㅋ

으~ 넘나 배고프네여ㅜㅜㅜㅜ

제 점수는요?ㅎㅎㅎ

맛 ★★★★★
친절 ★★★★★
시설 ★★★☆☆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ㅎㅎㅎㅎ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는지ㅋ 저희 나오고 불을 끄셨다는...ㅜㅋ

참참 배달도 된다고 하네용ㅋㅋ

칼국수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동천해물칼국수 추천드려용ㅎㅎㅎ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배부른 저녁시간 되세요♥


+Plus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오늘은 광혜원 고기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사실 남치니는 양념갈비를 좋아하는데, 저는 양념안된 생고기를 좋아하거든요ㅋ 남치니가 양보한 덕에 만나는 동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광혜원에 돼지갈비 무러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오늘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광혜원에 위치한 '바들말'입니다ㅎㅎ 바들말 OPEN 10:00 CLOSE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충북혁신도시에서 완전 대박 맛집을 찾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저랑 남치니는 육식파이긴 하지만 초밥이랑 회도 넘나 좋아해요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어제 맛있는 고기 먹고 와떠요(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아서 혀가 짧아지는 편,,,,,ㅋㅋㅋㅋㅋ)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남치니가 양꼬치가 먹고싶다 하더라구요,ㅋㅋ 광혜원에서 가던 양꼬치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그곳까지 가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소.름... 금왕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