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라라러블리 2021. 1. 25. 20:55

안녕하세요:)

 

모두들 활기찬 월요일 보내셨나용ㅎ

 

저는 오늘 요며칠 미루고 미루던 헌혈을 하고 왔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헌혈을 하는 인원이 많이 줄어서 수혈용 혈액량이 매우 부족한 상황이래요 ㅠㅠ

 

 

 

대전에는 이렇게 6개 센터운영중에 있다고 합니다.

 

대한 적십자사 홈페이지에 가면 센터별 주소와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을 알 수 있고 헌혈 예약도 미리 할 수 있어요,

 

요즘은 사람이 적지만, 전에는 헌혈하는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고 방문했었어요,

 

 

제가 오늘 헌혈한 곳은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입니다, 다른 곳보다 여유있고 주차도 편하고 해서 여러번 방문하다보니 계속 이쪽만 오게되네요,

 

대전복합터미널 바로 맞은편 큰 건물 6층에 있습니다.(복합터미널에서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용ㅎ)

 

 

 

LG 유플러스와 선샤인 웨딩홀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서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 하면 바로 주차장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에는 헌혈의집 주차장이라는 입간판이 있으니 바로 찾을수 있으실건데,,,,, 골목이 좁아서 운전 조심하셔야 해용~!! 

 

 

 

오늘은 이렇게 주차한 차들로 꽉 차있지만 저는 이제까지 주차장에서 자리가 없어서 헤맨 적은 없었어요,

유료 주차장이다보니 주구장창 있을 수 없겠죵?(헌혈하시면 주차 확인해주시니 걱정 마시구용ㅎ)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 앞에 가면 이렇게 헌혈의 집 입간판이 똭! 있습니다,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운영시간 : 월~토      10:00~20:00

              일, 공휴일 10:00~18:00

 

센터마다 운영시간이 다르고 해당 센터도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운영 여부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엘리베이터에는 층별 입점 업체들이 적여있고, 헌혈의 집은 6층입니다,

 

참고로 엘리베이터는 짝수, 홀수층을 따로 운영하고 있으니, 짝수층을 운영하는 왼쪽 엘리베이터 타시면 돼용 ㅎㅎㅎ

 

 

 

엘리베이터 안에는 이렇게 이벤트 공지사항이 적혀있어요, 

 

오늘인 1월 25일 부터 2월 14일까지 3주간 전혈을 하는 분들께 기념품을 두배로 제공한다고 하네요,(성분헌혈을 할경우는 다르게 제공되니 꼭 확인해보세요) ** 보통 적십자사 홈페이지에 센터별 이벤트 적혀있는데, 아직 안올라온 핫한 이벤트입니다!!!!

 

 

 

띵!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리면 왼쪽에 이렇게 헌혈의 집 입구를 알려주는 화살표화 입간판이 있어용,

 

 

 

들어가면 창가쪽에서 이렇게 복합터미널이 보인답니다, 6층이라 뷰가 나쁘지 않아용ㅎㅎㅎㅎㅎ

 

일단, 헌혈의집 들어가면 손소독 및 체온측정 먼저 진행합니다,

그 후에 전자문진하고 혈압측정, 헌혈 가능여부 확인 후 헌혈을 한답니다,

 

헌혈하고 팔도 고정하고 있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다는,,,,ㅠㅠ

 

 

 

뚜둥, 저는 오늘 전혈로, 32번째 헌혈을 하고 왔답니당ㅎ

 

여러분도 많은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을 해보는 뿌듯한 하루를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숑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