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정육식당 '인생고기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8. 31. 20:5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고기 좋아하는 저희는 자주 대낮부터 고기먹으러 다녀요ㅋㅋ

지난번에 갔던 카페 '고블린' 옆에 있는 정육식당 '인생고기집' 다녀왔어요ㅎㅎ

'고블린' 리뷰에서 설명드린것처럼 주차장 같이 사용해서 엄청 넓으니 걱정 안하셔두 되구용ㅎ

인생고기집
OPEN 11:30
CLOSE 22:00


정육식당인 만큼 1층에서 고기구매하셔야합니다!

음 정육식당 치고 엄청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흐... 그나저나... 고기 먹을 생각에 사진도 안찍고 막 올라간거 있죠?ㅋㅋㅋ

1층에서 계산하고 2층에서 먹어용ㅎ

2층 홀은 엄칭 넓구요~ 점심때도 저녁때도 손님 많더라구용ㅋ

기본 상차림비 1인 3,000원입니다!

추가 주문할수 있는 점심식사메뉴도 다양하구용,

다른분들 보니까 점심특선 시키시더라구요,

점심 특선 청국장+돌솥밥 9천원!

기본 상차림입니다!

육회가 나오는게 좋았어용ㅎㅎ 맛있어서 추가로 시켜먹을뻔요ㅋㅋ

저희는 목살 샀어요ㅎㅎㅎ

사실 저희 제주여행 다녀오는 길에 들른건데, 제주도에서 고기먹고 온건 안비밀입니다ㅋㅋㅋ

고기를 구워주진않으시구요,

요건 남치니가 예쁘게 구워놓은거에용ㅋ

음 냠냠 맛있게먹었구용ㅎㅎ

1층에서 돼지고기도 팔고 소고기도 파니까 담엔 소고기도 먹어보기로 했어용ㅎㅎㅎ

공기밥 시키는 남치니 따라 메뉴판 보다가 일반적인 고기집과 다르게 이름이 긴 국수를 시켜보았어요ㅎㅎ

명태회무침 옥수수면 비빔국수(5,000원) 입니다!

보통 냉면이 있는데 국수네용ㅋ

보기엔 뭔가 덜 자극적인 느낌이죵ㅋㅋ

맛은 쏘쏘 입니당ㅎㅎㅎ

갑자기.... 양연화로 비빔냉면이 먹고싶네요?ㅋㅋㅋ

그래두 고기는 맛있게 먹고왔답니다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자주 애용할것 같은 곳입니다!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