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8. 23. 20:5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띠로리~~

남치니가 저를 세운곳은? 잉? 여기가 오디야?

따란, 이천 아울렛에 새로 생긴 푸드코트 'Food Terrace'입니다!

꺄악 외부부터 뭔가.... 분위기 있어 보여요~

배고픔의 본능에서 갑자기 눈이 띄용! 👀

푸드테라스에는 12개의 매장이 있대요,

물론 들어가서 찬찬히 둘러봐도 되지만... 느므느므 배고픈 저희는ㅋㅋ 대략 저거 먹자! 하고 돌진!ㅋㅋ

들어가면 오~~~~~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넓구요~ 다양한 분위기의 테이블들도 있구요!

각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디자인도 독특해서 구경하다 시간 다 갈뻔했어요ㅋㅋ

아! 정신차려! 배고파!ㅋㅋ

출입문 앞쪽에 있는 키오스크주문하면 됩니다,

물론 매장에서도 주문 가능하대요!

하지만 저희는 신세대이니까?ㅋㅋ 키오스크로 주문쓰~~ㅎ

저희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로 결정했어요!

키오스크에 가격 적혀있는데 보여드리려구 찍어왔답니다ㅎㅎㅎㅎ

남치니는 마늘돈까스, 저는 남산왕돈까스 주문했어요!

주문완료하면!
키오스크에 입력한 전화번호로 카톡이 온답니다ㅎㅎ

메뉴 준비완료되면 카톡으로 알려주니 잘 확인하셔야해요~

자 그럼 이제 자리를 잡고 기다려볼까용ㅎㅎ

저희는 창가쪽 테이블에 착석!

에어컨 빵빵해서 해들어오는 창가쪽도 시원해요~

뷰도 좋구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았답니당ㅎㅎ

따란! 메뉴가 준비되었대요ㅎㅎㅎ
(이상한점 찾으셨나요?ㅋㅋㅋ 남산돈까스는 남치니 번호로 주문했고, 이 사진은 담날 먹은 볶음밥 준비완료 문자에용ㅋㅋㅋ)

따라란~~~ 음식 받아왔지용ㅎㅎㅎㅎ

마늘돈까스(12,000원)에용

남치니꺼 뺏어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용,

돈까스 위에 마늘 플레이크 뿐만 아니라 소스에도 마늘 양념 첨가되어서 마늘향 많이 나요ㅎㅎ

남산왕돈까스(11,000원) 입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요거가 더 맛있었어요,

경양식 돈까스 먹고싶다 노래불렀는데 여기서 먹었네요ㅎㅎ

왕돈까스여서 양도 많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ㅎㅎㅎㅎ

크크,

아까 말씀 드렸죠? 다음날 또 갔어요,,,,, 푸드테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은
'우미학' 에서 '치즈깍두기 볶음밥'
'다리집' 에서 '국물어묵' 먹었답니당ㅎㅎ

치즈깍두기 볶음밥(10,500원) 입니다!

치즈도 듬뿍이고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깍두기가 눈에 딱 보여서 식감이 어떠려나 했는데 볶아서 그런지 전혀 이질감 느껴지지 않았어 좋았어용ㅎㅎ

국물어묵(4,500원)입니다!

넓적 어묵 3장과 통통어묵(?) 2개 정도 들어있어요~ 양이 적진 않은데, 국물이 약간 슴슴했어요,
물론 어묵은 간장 찍어서 먹긴 했는뎅, 아쉬운 느낌이었어요ㅋ

다른 메뉴들이 자극적이니 더 슴슴한 느낌이겠죠?ㅎㅎ

그래두 모든 메뉴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여기는 푸드테라스 앞에 있는 야외 테이블이에용, 날씨도 선선해 졌겠다,, 커피 사서 조기 앉아서 커피 마시고 왔답니다 ㅎㅎ 이건 또 남길게용,

무튼, 이천아울렛 갈때마다 뭐 먹을까,,,, 고민하느라 매장 앞을 왔다갔다 또 왔다갔다 했는데, 푸드테라스 생겨서 여기를 자주 갈거 같아요!!ㅎㅎㅎㅎㅎ

물론 다른데도 맛있는데 있긴 한데, 새로 생긴김에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ㅎ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천아울렛에서 안경을 바꿨어요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일상다반사] 이천아울렛에서 안경을 바꿨어요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롯데프리미엄아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주에 이천아울렛에 다녀왔어용ㅎ 이천아울렛도 이렇게 주차장 입구에서 발열체크 한답니다ㅎㅎ 추운데 고생 많으셔용,,,ㅠ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OPEN 10:30 CLOS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숨은 고기구워주는집 '고기도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숨은 고기구워주는집 '고기도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이천에 갔는데 숙소를 터미널 근처로 잡아서 그 근처에서 맛집을 찾아보았어요ㅎㅎ 바로바로 고기구워주는 집 '고기도둑'입니다! 골목에 위치해서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