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10. 11. 17:3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요즘 이천 마장면에 건물도 막 생기고 그러면서 새로운 가게들도 계속 생기는거 아시죠?

덕분에 아주 입이 즐겁답니다ㅎㅎㅎ

어제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당ㅎ

이천 마장면 쌀국수집 '월미당' 입니당ㅎ

근처에 건물짓느라 공사현장도 많고 간판도 잘 안보여서 지나칠수도 있을거같아여....

눈 잘뜨고 찾으셔야해용ㅋ 아님 네비게이션 ㄱㄱ

월미당
OPEN 11:00
CLOSE 21:00

** 월요일 휴무 **

요기는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내부가 넓지않기 때문에 좌석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할것같아요ㅎㅎ

저희는 애매한 자리만 남았길래 돌아갈까하다가 그래두 이왕 온거 먹어보자하고 들어갔어요!ㅎ

우선 주문부터!

메뉴판 보여드릴게용ㅎㅎ

저희는 차돌+양지 쌀국수로 주문했어요!ㅎ

아! 아쉬운 마음에 고구마 짜조(3p)도 주문했어요ㅎㅎ

이제 들어가 볼까요오?ㅎ

분위기는 되게 좋은데ㅎㅎㅎ
좌석이 조금 협소하긴해요,

이렇게 1자형 테이블과 저희가 앉은 마주보는 테이블 3개? 정도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어요ㅎ

처음 오셨다면 참고하시길^^

따란, 메뉴가 나왔어요ㅎㅎㅎ

크 푸짐하지요오?ㅎㅎㅎ

양지와 차돌이 듬뿍있고! 보이진않지만 밑에 숙주도 많이 있어요오ㅎㅎㅎ

국물도 크~~ 진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앞접시에 면하구 고기하구 양파절임 올려서 국물 한번 적시고 취향에 맞는 소스까지 뿌려서 먹으면 크~~ ㅎㅎㅎㅎ 맛있게 먹었어용ㅎㅎㅎ

아! 면사리도 추가할수있어요!(물론 양파절임도 추가 가능해요ㅎ)

말씀하시면 바로 가져다 주신답니다ㅎㅎ

오마나^^ 덕분에 배불리 든든하게 먹었어요ㅎㅎㅎ

아! 고구마 짜조까지 뜨뜻하고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음 근데 담에 갔을땐 쌀국수에만 집중해 먹고싶어영ㅋㅋ

와우 그릇까지 먹을 기세네영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담에 또 방문할 의사 100%입니당ㅎㅎㅎ

이천 마장면에서 신선함을 느끼고 싶다면 오늘 저녁 쌀국수 어떠신가요?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오랜만에 남치니를 만나서 맛난거 무그자 고민하다가 족발로 초이스 해보았어요ㅎㅎ 저희가 찾은곳은 이천 마장에 위치한 셀레족발!ㅎㅎ 어차피 술 사러 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