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서울카페] 교대역 카페 '폴바셋' 에서 커피마시고 아이스크림 공짜로 먹기~!!

라라러블리 2022. 11. 25. 18:1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서울나들이 다녀왔어요!ㅎ

교대역에서 점심먹구 오디 카페 가지이? 하는데
남치니가 생일때 받은 쿠폰을 써보자 했어요ㅎㅎ

'폴바셋'인데요,
보통 지방에는 백화점에 입점해있구
없는 지역도 있어서 서울간김에 먹어보자 했지요ㅋ

마침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ㅎㅎㅎ

폴바셋 교대역점
OPEN
월-금 07:30
토, 일, 공휴일 09:00
CLOSE
월-금 22:00
토, 일, 공휴일 21:00


씐나게 씐나게 걸어갔는데ㅎㅎㅎ

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거리에나 매장에나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ㅜㅜㅜ

와 넘나 깜짝놀랐잖아요....ㅋㅋㅋ
(너무 촌티나나요오...?😅)


그래두 뭐 이미 먹기로 마음먹었으니....
어찌어찌 자리를 찾아 앉았어요ㅋ

내부는 넓지만
사람이 옴총 많아서 시끄럽구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여ㅋㅋ

근처 직장인들 점심시간이니 금방 괜찮아지길 바라며....
주문부터 해보자여ㅋ

메뉴판입니다!

사실 저희는 쿠폰이 있어서 고를 것없이 아이스크림카페라떼 주문했어용ㅎㅎ
(쿠폰 보내준 친구가 젤 맛있다고 추천해준 메뉴입니당ㅋㅋ)

주문대에 이것저것 사진으로 메뉴 정보를 볼수 있었어요,

요건 이따 설명 드릴 예정인데!

신규고객들 영수증 이벤트도 있으니 처음가신분들은 혜택 받아보면 좋겠지요?ㅎ

옆엔 타르트와 빵도 있구요,

뒤쪽엔 쿠키와 스틱커피

텀블러와 컵도 있어요ㅎㅎ

색감이 예뻐서 눈이 가더라구용,

아 그리고, 입구쪽엔 키오스크도 있어요,

자주 가시는 분들은 키오스크 이용하시면 좋을듯해요,
(저희는... 처음이라...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정신없다 어떻게 하냐 하면서 자리 옮기다 보니 메뉴가 나왔어요!ㅎㅎ

옆에 벽 색감이 너무 예뻐서 베스트샷!ㅋㅋ

이제 먹어봐야겠어요,
정신이 없어서 당이 땡겼거든요ㅜㅋㅋ

맨아래 우유, 중간에 커피, 맨위에 아이스크림
있어용ㅎㅎ

저는 아이스크림 먼저 조금 떠먹었어요,

띠용

넘나 맛있쟈냐♥

크크 사실 배부르다고 아이스크림(영수증 이벤트) 어떻게 먹겠냐 했는데ㅋㅋㅋ

먹자마자 빨리 어플깔자 했어요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너무 다먹으면 안될것같아서
섞어섞어 쉐끼쉐끼

저는 넘나 맛있었어요!

자 그럼 이제!

아이스크림 주문해야겠어요ㅋㅋㅋ

우선 폴 바셋 앱을 깔아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세요!

회원가입하다보면 혜택도 보여주는데요~

1. 첫구매 하면 다음날 무료음료 쿠폰 발행!
2. 크라운 12개 적립시 무료음료 쿠폰 제공!

아주 좋네요ㅎㅎㅎ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을 하면

첫 화면에 [Coupon(쿠폰)]이 있지용ㅎㅎ

눌러서 나오는 화면에

쿠폰번호등록해주시면 됩니당ㅋㅋ

아! 쿠폰번호영수증에 있어용!

보이시죵?ㅎㅎ

요 번호를 입력하시면

요기 아이스크림 쿠폰이 있네요!ㅎㅅㅎ

꺅 씐나씐나

그럼 이제 준비가 되었으니~
쿠폰을 직원분께 보여주고 아이스크림 주문 하시면 됩니당ㅎㅎ

보이시나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어쩐지~~ 맛있더라여ㅋㅋㅋㅋ

암튼ㅋ 아이스크림 종류를 골라야한대요ㅋㅋ

뭐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저희는 그냥 밀크 아이스크림!

아!  그리고 콘과 컵 중 선택도 할수 있답니당!ㅎㅎ

짜잔,ㅎㅎ 또 색감좋은 배경으로 찰칵!

역시 넘나 맛있ㅎㅎㅎ

당충전 충분히 하고 나왔답니다ㅎㅎ

시끄럽고 정신이 조금은 없는 그런 곳이었지만

커피 맛있구 아이스크림까지 공짜로!
그것도 맛있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ㅎㅎ

넘나 만족스런 시간이었어요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서울맛집] 서울 교대역 파스타 맛집 '톨리브' 내돈내산 솔직리뷰~!!

 

[서울맛집] 서울 교대역 파스타 맛집 '톨리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서울에 다녀왔거든요~ 교대역 근처에서 볼일 보구 점심을 뭐 먹을까 하다가 파스타 먹고 왔어요ㅎㅎ 교대역 '톨리브'입니다! 톨리브(tolive) OPEN 11:30 CLOSE 22: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서울 고속터미널 핸드폰 충전이 필요할때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완충이' 이용해보기~!!!

 

[일상다반사] 서울 고속터미널 핸드폰 충전이 필요할때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완충이' 이용해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에 서울에 다녀왔는데요, 돌아오는 버스시간이 1시간이나 남았는데 핸드폰 배터리가 18%인가 더라구요... 오우.... 도착하면 밤인데ㅜㅜ 어쩌지 싶어서 발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서울맛집] 교대역 삼계탕 유명 맛집 '3대 삼계장인' 내돈내산 솔직리뷰~!!

 

[서울맛집] 교대역 삼계탕 유명 맛집 '3대 삼계장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같이 날이 더울땐 몸보신 생각나시죠?ㅎ 오늘은 교대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유명한 삼계탕집에 다녀왔어요ㅋ 바로 '3대 삼계장인' 입니다! 3대 삼계장

raralovely.tistory.com

+Plus
[서울맛집] 서울 압구정 현대백화점 돈까스집 '미타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서울맛집] 서울 압구정 현대백화점 돈까스집 '미타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남치니따라 압구정 갈일이 있었어요, 점심 시간이 돼서 근처에 긴자료코 찾아갔는데 오픈예정(지금은 오픈했을지도...ㅋ)이고.... 다른 돈까스집 갔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서울맛집] 서울 샤로수길 돈까스 맛집 '가츠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서울맛집] 서울 샤로수길 돈까스 맛집 '가츠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말에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ㅎㅎ 갈때 넘나 배고파서ㅜㅜㅜ 여기 찾아가는 여정이 넘나 길게 느껴졌답니다ㅜㅜㅋㅋ 그래두 맛집을 찾아 너무 좋아용ㅎ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