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주문진카페] 주문진 오션뷰가 끝내주는 카페 '커피바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10. 31. 14:1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달에 양양 여행을 갔다가 주문진에서 너무 맘에 드는 카페를 찾았지 모에요~~ㅎㅎㅎ

양양이 많이 발전한듯 하면서도 막상 가고자하면 마땅한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이번 여행에서는 맘에드는 곳을 찾아서 씐나씐나 했답니다ㅎㅎㅎ

많이 추워지기 전에 다녀와서 다행이구 좋았답니다ㅎㅎㅎ

주문진 방파제 회센터 2층에 위치한 '커피바다' 입니다!

지난번에 방문했던 '금홍대게' 근처더라구요ㅋ

커피바다
OPEN 10:00
CLOSE 21:00


회센타 근처여서 그런지 차도많고 사람도 많더라구요,

회센타 옆 쪽으로 입구가 있어요ㅎ

허름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바다랑 가까워서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ㅋㅋ

들어가볼까요옹?ㅎ

입구엔 메뉴 사진이 있어요ㅎㅎ

주문대 입니다ㅎㅎ

그 옆으로....는....?

크 이런 오션뷰가😍😍😍😍😍😍

꺄악

우선 주문 먼저 하고 뷰를 즐겨볼까요?ㅎㅎ

메뉴판입니다!

텀블러 할인도 있다니^^ 너무 좋네요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온라떼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이랑 쿠키 등도 있더라구용ㅎ

자 이제 자리를 잡아볼까요오ㅎㅎㅎ

요렇게 내부에도 자리가 많이 있지만

흐 이런 뷰를 보고 어찌 안쪽에 앉을수 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모두 창측으로.....^^

아! 요기는 보통 오션뷰 카페에는 없는 특징이 있어요!

보통 통창으로 바다를 즐길수 있잖아요?

여기는 뻥뚫린 야외좌석이 있어 바다 가까이 더 느낄수 있어요ㅎㅎ

야외로 갈수 있는 통로이구요,

왼쪽으로 룸?은 아니지만 따로 마련된 좌석도 있어요ㅎ

통로를 따라가면 요렇게 바다가 가까워집니당ㅋㅋ 기대기대쓰ㅎ

바다 바라보고 앉을수 있는 좌석이 쭉~~ 있습니다ㅎㅎ

창을 통해 보는것과 또다른 느낌이에요ㅎ

제일 안쪽이 사진찍기 더 좋은것 같아요ㅎㅎ

제일 안쪽이 사진찍기 더 좋은것 같아요ㅎㅎ



와 바다가 넘나 맑고 예뻐요

멀리있는 파도도 보이고 가까이 있는 돌 바닥까지 보이는ㅎㅎ

음료놓고 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ㅎㅎ

넘나 예쁨♥

크크 근데 바람 많이 불어서ㅋㅋㅋㅋㅋ

얼른 다시 들어왔어요ㅎ

왼쪽이 바닐라온라떼
오른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커피맛은... 쏘쏘ㅎㅎㅎ

뭐... 뷰가 이만한데 맛까지 바랄수 없달까?ㅋㅋ

바닐라온라떼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거라 달달하게 섞어먹는다 생각하심되요ㅎㅎ

암튼 이 뷰를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겉은 조금 허름하고 인테리어가 신상 느낌은 아니지만ㅋ

바다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았어요ㅎㅎ

다음에도 또 갈거같아요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주문진맛집] 주문진 '금홍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주문진맛집] 주문진 '금홍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양양 여행다녀왔어요ㅎㅎㅎ 이번 여행은 둘다 지쳐서 쉼에 집중을 하기로 했고, 마지막날 돌아오기전에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맛난걸 먹고왔어요ㅎㅎ 대게를 먹

raralovely.tistory.com

+Plus
[주문진맛집] 주문진 소돌해변 근처 막국수 맛집 '소돌막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주문진맛집] 주문진 소돌해변 근처 막국수 맛집 '소돌막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양양으로 여행다녀왔는데요, 넘나 만족스러운 맛집을 찾아내서 씐나씐나 했어요ㅎㅎㅎㅎ 이번 여행때는 바베큐 해먹고 치킨 사다먹고 하다보니 로컬 맛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 안목해변 근처 존맛 수제버거 '리틀다이너'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 안목해변 근처 존맛 수제버거 '리틀다이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달에 강릉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강릉 자주 가는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갈때마다 뭐먹을지 너무너무 고민해요ㅋㅋㅋ 그러다 양양에서 먹었던 '양양버거'가 생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맛집] 죽도해변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맛집] 죽도해변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 양양 여행 중 찾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입니당ㅎ 양양 죽도해변 바로 앞에 있어용~ 아직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카페] 죽도해변 핫한 카페 '쏠티캐빈'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카페] 죽도해변 핫한 카페 '쏠티캐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양양에 다녀왔어요ㅎㅎㅎ 저희 커플은 양양을 자주 가는편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죽도해변에 갔어요!ㅎㅎ 수제버거 찾아 가게된 곳이었는데 넘나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