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 추천 카페 한눈에 보기~!!

라라러블리 2022. 10. 31. 09:08

더반올가닉

☎ 031-631-1987
경기 이천시 부발읍 죽당리 1044-13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만 알고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ㅎ 근데 이미 다들 알고 있는지, 손님이 계속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천 부발에 있

raralovely.tistory.com



롱브릭스

경기 이천시 신둔면 수남리 6-14

[이천카페] 이천 신둔 스벅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롱브릭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이천 신둔에 있는 스타벅스에 갔다가 주차난에 떠밀려 그냥 나왔어요, 이때다 싶어서 한번 가보자 가보자만 했었던 카페를 가보았지요! 저희가 종종 갔던

raralovely.tistory.com



카페웰콤

☎ 031-637-9030
경기 이천시 신둔면 고척리 553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주말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한적한 카페 찾아 신둔에 다녀왔어요ㅎ 사람이 적진 않았지만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카페 웰콤 OP

raralovely.tistory.com

카페775

경기 이천시 증일동 268-3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고블린

☎ 070-8874-1234
경기 이천시 신둔면 수남리 10-10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이코복스커피

경기 이천시 모가면 신갈리 372-1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이천에 시몬스 연구소? 박물관? 있는거 아시나요?ㅎ 첨에 '시몬스' 라고 해서 매트리스나 가구 있고 옆에 카페가 있는건가 했는데 그보다 볼거리가 많이

raralovely.tistory.com

테이크그린

☎ 070-7757-9196
경기 이천시 부발읍 가산리 491-34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가 추우면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또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그럴땐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게되죠?ㅎㅎ 캠핑 느낌 느낄

raralovely.tistory.com


어바웃네이처

☎ 031-632-2022
경기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 185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엔제리너스 롯데이천아울렛3층점

☎ 031-887-4547
경기 이천시 호법면 단천리 864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논스페이스

경기 이천시 호법면 주박리 159-5 논스페이스

[이천카페] 이천 호법면 한적한 카페 '논스페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은 카페를 찾을때 항상 한적한 곳을 찾게 되네요, 아무래도 사람이 적고 차도 적고 좀 여유있게 쉬다 오고싶은 마음이 커서 그런거 같아요, 그렇게 찾아서 가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