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용인맛집] 용인 처인구 오리고기 맛집 '까치골오리돌구이'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3. 10. 26. 09:51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오랜만에 목에 기름칠좀 하자 하고 오리구이를 먹으러 다녀왔어요ㅎ

생오리고기구이 맛있는집 찾기가 힘들잖아용,

처음 가는곳이다 보니..  고민고민하다 한번 가보자 했지요ㅋ

처인구에 있는 까치골 오리돌구이 입니당!

까치골 오리돌구이
OPEN
CLOSE

밤에가서 잘 보이진않는데,
주차장은 넓게있어서 불편함 없었고

약간 오래된 산장 느낌의 식당이었어요ㅋ

오리고기는 항상 먹을때마다 만만치않은 가격이라고 느껴요ㅋ

2명이 가도 고기만 기본 6만원은 한다는...ㅋ

그래도 이왕갔으니 기분좋게 주문하고 기다렸어요ㅎ

밤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진않았구,

돌판이 맛을 기대하게 했어요ㅋ

고기가 나왔습니다ㅎㅎ

사장님이 굽굽 해주시구요ㅎㅎ

밑반찬까지 셋팅 완료~^^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ㅎㅎ

꺅 넘나 맛있어보이는걸요ㅎㅎ

맛도 있었어요ㅎㅎ
담백하면서ㅋ 잡내없고ㅋ

2명이면 많지않을까 했지만 다 먹었어요ㅋㅋ

볶음밥을 시켜보자.., , ,

치즈볶음밥은 4천원인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해요.

흠.... 먹지말까 고민하다 부탁드려봤어요

안된다고 하시다 손님이 별로 없는시간이라 해주신다고 하셔서 꺄악 ㅎㅎ 신나버렸네요ㅎ

요로코롬 볶음밥 위에 치즈가루 넣고

요롷게 싸버리네요ㅎㅎ

꺅 안에서 녹는 치즈를 생각하니 넘나 기대쓰ㅋ

다 꿀꺽해버렸네요ㅋ

1인분도 양이 이리많다니..., ㅋ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자주는 못가도 오리고기 먹고싶을땐 찾아갈것 같아용ㅎㅎ

지금까지 처인구 오리돌구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ㅎ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