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주문진맛집] 주문진 소돌해변 근처 막국수 맛집 '소돌막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10. 28. 00:3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양양으로 여행다녀왔는데요,

넘나 만족스러운 맛집을 찾아내서 씐나씐나 했어요ㅎㅎㅎㅎ

이번 여행때는 바베큐 해먹고 치킨 사다먹고 하다보니 로컬 맛집에 목말라있었고

사실 마땅한 메뉴를 찾지못하고 있었거든요ㅜㅜ

그런데 갑자기 남치니가 막국수 맛있을거 같은 곳을 찾았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제가 막국수 얘기할땐 시큰둥 하다 본인이 다시 막국수집을 찾았다길래 맛없었음..... 불편해질뻔했네요...ㅋㅋㅋㅋ 크크 조크^^)

그렇게 양양에서 주문진으로 넘어갔어요ㅎㅎ

저희 숙소가 주문진에서 가까운 편이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주문진 소돌해변 근처 '소돌막국수' 입니다!

소돌막국수
OPEN 10:30
CLOSE 20:00
BREAK TIME 15:30-16:30

매주 수요일 휴무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막 홍보되어있네요ㅎㅎ

어떤 달인인지는 모르겠지만 마구 기대 됩니다아ㅎㅎㅎ

주차장은 매우 넓어요ㅎㅎ 걱정 ㄴㄴ합니다ㅎㅎ

주차하고 들어가 봅시다아~~

짜잔 내부가 매우 넓어요ㅎㅎㅎ

깔끔하기도하고 테이블도 엄칭 많구요ㅋ

마침 직원분들 식사하고 계셔서 못 먹으려나 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셔서 의자 앉아서 조용히 기다렸답니다ㅋㅋ
(친절하면 더 말잘듣는 2인ㅋㅋㅋㅋ)

자리 앉아서 둘러보니 뭐 이것저것 적혀 있는데

생면이라 시간이 좀 걸린다는..... 안내문인데..

근데 막 엄청 오래 걸리지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ㅋㅋ

우선 주문 먼저 해볼까요오ㅎ

메뉴판입니다!

비빔막국수 1, 비막곱빼기 1, 찐만두 1
이렇게 주문했어요ㅎㅎㅎ

으 배고파 배고파ㅋㅋㅋㅋㅋㅋ

우선 열무김치와 무채, 육수 등이 나옵니다!

배고파서 열무김치 먼저 먹어봤는데ㅋㅋㅋ

맛있..다...ㅋㅋㅋ 꺄악

기대감 상승쓰ㅋㅋㅋㅋ

오 드디어 나왔어요!ㅋ

흥분했네ㅋㅋㅋㅋㅋ (사진흔들림ㅋㅋ)

서빙 해주시면서 육수를 반컵? 넣으라고 하셨어요~ 양념이 밑에 있으니 잘 저어먹으라고요ㅋ

어떻게 먹으면 맛있을지도 적혀있으니 그대로 해먹으면 됩니다ㅎㅎ

요게 비빔막국수

이게 비막곱빼기ㅋㅋㅋㅋ

양이 정말 깡패에요ㅋㅋㅋ

곱빼기 파는 가게에서 정말로 곱빼기 주는곳은 정말 처음이었어요ㅋㅋㅋ 갬동♥

요건 찐만두ㅎㅎ

자 육수 넣어서 쓱쓱 비벼 먹어보겠습니다ㅋ

와 정말 진심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원하던 맛 그대로 꺄악ㅎㅎ

완존 만족이자나여ㅋㅋ 담에도 무조건입니다ㅋㅋㅋㅋ

배가 터진다하면서도 계속 흡입...ㅋ

완막?ㅋㅋㅋㅋ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ㅋㅋ

얼마나 맛있던지ㅋㅋ

진짜루 담에도 무조건 갈겁니다!ㅋㅋㅋ

음식나올동안 기다리는데ㅋㅋ
창문밖 하늘이 넘나 예뻤던ㅋ

행복했던 여행이었어요~ㅎ

지금까지 raralovely 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주문진맛집] 주문진 '금홍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주문진맛집] 주문진 '금홍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양양 여행다녀왔어요ㅎㅎㅎ 이번 여행은 둘다 지쳐서 쉼에 집중을 하기로 했고, 마지막날 돌아오기전에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맛난걸 먹고왔어요ㅎㅎ 대게를 먹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 안목해변 근처 존맛 수제버거 '리틀다이너'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 안목해변 근처 존맛 수제버거 '리틀다이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달에 강릉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강릉 자주 가는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갈때마다 뭐먹을지 너무너무 고민해요ㅋㅋㅋ 그러다 양양에서 먹었던 '양양버거'가 생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맛집] 죽도해변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맛집] 죽도해변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 양양 여행 중 찾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입니당ㅎ 양양 죽도해변 바로 앞에 있어용~ 아직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