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대전맛집] 아는사람만 안다는 생오리구이집 유천동 '예전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11. 13. 12:4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 가족은 고기를 좋아하는편인데요,

점점 나이가 들수록 몸에 좋다는걸 찾게되는 것 같아요ㅎ

그래서 이번엔 기름까지 몸에 좋다는(?) 오리구이를 먹기로했어요ㅎ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생오리구이집은 많지않더라구요,

조금거리가 있지만 유천동까지 다녀왔답니다ㅎㅎㅎ

유천동 먹자골목에 있는 '예전식당' 입니다!

예전식당
CLOSE 21:30


주차는 건물앞에 두자리?정도 가능한데 갔을때 자리가 있을지는 미지수 이므로.... 차를 두고가는걸 추천드려요ㅋㅋ

아시겠지만 유천동 먹자골목은 주차하기가 불편하답니다ㅎㅎ

내부에는 입식으로 된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이 약 14개 정도 되는것같아요

그런데 다 붙어있는 구조여서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사람도 많은데 넓은편이 아니어서 시끄럽고.. 좀 그랬어요ㅜ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우선 오리구이 한마리(48,000) 주문했어요,

오리구이와 주물럭 반반 주문하고자 했는데,
그럼 반마리+반마리 주문으로 되고 그래서 52,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판이 달라서 어차피 같이 못먹게되니 그냥 오리구이로 한마리 주문했어요ㅎ

생고기가 나왔어요ㅋㅋ

3~4인분 이라했는데 쫌 적은거 아닌가 걱정쓰?ㅋㅋㅋ

와사비 소스와 부추가 나오구용

기본찬이 나와요,

김치, 무생채, 백김치, 상추, 도라지무침

고추절임, 양념게장, 파김치

이렇게 찬이 푸짐하게 나옵니당ㅎㅎ

그럼 이제 구워봅시다아ㅎㅎㅎ

맛있게 구워지면 잘라서 먹으면 됩니당ㅎㅎ

잡내 나지않고 맛있더라구용ㅎㅎㅎ

먹다보니 어느새 없어져서ㅋㅋㅋㅋ 주물럭 반마리(26,000)를 추가 주문했어요ㅋㅋ

여사님께서 불판을 통으로 가져가시고

요로코롬 셋팅이 됩니당ㅋ

주물럭도 맛있게 먹었어요ㅋ

그런데 야채랑 섞여서 그런지 고기가 많지 않은 느낌이랄까?ㅋㅋ

그래도 저희 오빠는 주물럭이 더 맛있었다 하네요ㅋㅋ

주물럭 먹기 시작할 즈음에 밥을 시키려는데, 옆 테이블에서 밥 주문하는 소리를 들었어요,

된장찌개는 추가주문해야된다고,
그래서 다른분이 기본으로 안나오냐고 반문을 하니 밥을 시키면 오리탕이 기본으로 나온다고 얘길해주더라구요,

그 얘길 안들었더라면 저희도 찌개를 시킬뻔했어요,

물론 오리탕 안좋아하면 상관없지만요ㅋㅋ

공기밥 두개 시키고 오리탕이 나왔습니당ㅋ

사실 저도 그닥, 제스타일은 아니에요ㅋㅋ

저희 엄마는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크 또 많이도 먹었네요ㅋㅋㅋ

배 든든히 잘 먹고왔습니다ㅎㅎㅎ

엄청 가성비 느낌은 아니었지만 고기 맛있게 먹었구ㅎ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는건 좋았던것같아요ㅎㅎㅎ

유천동에 오리구이집 한군데 더 있던데 그곳도 가봐야겠어용ㅋㅋ

다녀오면 또 리뷰남겨보겠습니당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중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다며 효동이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효동에 위치한 '지안' 입니다!ㅎ 지안 OPEN 11:00 C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효동으로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호동에 있는 '모암로 7번길'이라는 한적한 카페까지 다녀왔어요ㅎㅎㅎ 요즘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오픈하는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돈까스 맛집 '정돈'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돈까스 맛집 '정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내 위치한 '정돈'의 돈까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저희 남치니가 돈까스를 매우 좋아하는데요ㅋ 대전에 맛있는 돈까스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코시국이라 그런지... 사람 없는곳에서 여유를 즐기고자... 자꾸 외곽으로 빠져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갈까 하는데, 글쎄 대청댐에 신상카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