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22. 23:2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버거집 '바겟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ㅋ

바겟버거 이천마장점
OPEN 10:00
CLOSE 22:00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용,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 많지 않고,,, 배달주문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용ㅎㅎ

저도 포장해서 먹을 예정이에용ㅎㅎㅎㅎ

우선 메뉴를 볼까용?ㅎㅎㅎㅎ

메뉴가 다양하고 단순하지 않아서,,,,,ㅋㅋㅋㅋ 고민을 오래 하게 되네용ㅎㅎㅎㅎ

저는 아보카도 버거 세트 하나랑 더블치즈버거 단품을 시켰어용, 세트에서 1500원 추가해서 고추치즈감자튀김으로 업그레이드 했고요 ㅎㅎㅎㅎㅎ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해야해용 ㅎㅎㅎㅎ 요즘은 키오스크 주문하는데 많기도 하고, 위에 보면 순서 적혀있으니 어렵지 않을거에용ㅎㅎㅎ

햄버거는 패스트 푸드이니까 금방 나올것 같았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20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ㅠㅠㅠㅠ

따라란~~~ 집에 왔어용ㅎㅎㅎㅎㅎ 버거랑 감튀, 음료,,, ㅎㅎㅎㅎ 기대됩니다용ㅎㅎㅎㅎ

고추치즈감자튀김이에용, 이 집의 특색있는 메뉴인데, 추가 금액이 들어가지만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당ㅎㅎㅎㅎ
고추라고 해서 맵지않을까 했는데, 전혀 맵지 않으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드셔도 됩니당!!ㅎㅎㅎㅎ

두둥! 두두둥!

아보카도 버거구요

더블치즈버거 입니당.

저도 햄버거를 잘 먹는 편인데, 패티가 두꺼워서 그런지 내용물도 실하고,,,, 맥도날드 2개 먹는거랑 포만감이 비슷했어요 ㅋㅋㅋㅋ

바겟버거에 대한 제 점수는요?
★★★★☆

따라란~ 별 4개입니당 ㅎㅎㅎㅎ

배 두둑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인스턴트의 맛! 배부른 느낌 느끼고 싶다면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바겟버거 어떠신가용?ㅎ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ㅎㅎ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용♥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가 늘 가려다 문닫아서 못갔던 '영길이네'를 드디어 다녀왔어용ㅎㅎㅎ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짜란, 뒷고기 먹으러 갔는데 뒷고기 한판 플랑이 달려있네요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