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4. 08:48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닫아서,,,,, 구가네 짬뽕을 다녀왔어요,

여러번 갔었는데 리뷰를 한번도 안했던것 같아서 바로 준비를 해봤죵ㅎㅎㅎㅎㅎ

따란~ 외관입니다. (간판에는 왜 구가네짬뽕전골이라고 써있는지 모르겠어여,,,ㅋㅋㅋ)

구가네짬뽕
OPEN 11:00
CLOSE 24:00
LAST ORDER 23:00
뒷편 주차장 이용 가능


가게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건물 뒷편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당ㅎㅎ

주차장이 엄청 넓진 않아도,, 주차를 못한적은 없었던것 같고, 혹시 주차를 못하면 골목에 주차하면 됩니당^^

가게가 엄청 넓진 않고 테이블도 적당히 있는듯 합니다.

이제 메뉴를 한번 볼까요?ㅎ

여느 짬뽕집과 같이 짜장, 짬뽕, 볶음밥 등이 있고 세트 메뉴도 있습니당ㅎㅎㅎ

근데 요기 간판에 전골이 붙은 이유가 나오네용 ㅋㅋㅋ 전골이 있구요,

안주할만한 메뉴들도 많이 있어요 ㅎㅎㅎㅎ

저는 볶음밥탕수육을 시켰습니당,

원래 짬뽕집을 가면 항상 짬뽕밥을 먹는데,,, 다른 메뉴도 맛있을지 한번 시켜봤어용,,,,,,ㅎㅎㅎㅎㅎㅎ

짜잔~ 메뉴가 나왔습니다 ㅎ

탕수육 고기가 엄청 두툼해 보이죠? ㅋㅋ 볶음밥 양도 엄청 푸짐합니당,

음, 그런데,,, 볶음밥은 그냥 쏘쏘?에서 별루 사이? 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래서 짬뽕을 먹었나 봅니다,, 짬뽕을 추천드려용,,,,ㅠㅠ

볶음밥은 양이 많고 해서 조금 남기고,,,, 탕수육은 싸왔는데,,, 그냥 따뜻할때 다 먹고올걸 싶었어요,

탕수육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는데 식으니까 기름진 맛이 심하게 느껴져서,,, 따뜻할때 얼른 드시는걸 추천합니당~ㅎㅎㅎㅎㅎㅎ

구가네 짬뽕 메뉴에 대한 별점은요?

볶음밥 ★★☆☆☆
탕수육 ★★★★☆
짬뽕 ★★★★☆ (오늘 사진엔 없지만 짬뽕을 추천합니당!ㅎㅎ)

여기까지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뜹니다!

오늘도 얼큰하고 화끈한 하루 보내세용~♥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천 아울렛을 한참 돌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뜨뜻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불효자 갈비탕을 찾아가보았어요, 맛집으로 여러 블로그에 올라왔길래 한껏? 기대를 했던거 같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일요일이 가는게 아쉬워 배를 빵빵하게 채우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맛있다고 소개 받은 고깃집을 찾아갔는데 오늘은 휴무라네요.. 이런 ㅠㅠㅠㅠㅠ 이렇게 어딜가야할지 마땅치않거나 새로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딸기 빙수를 먹으러 설빙에 다녀왔어용, 오들오들 살이 떨리는 엄동설한에 웬 빙수냐구요? 사실 남치니가 아이스크림이랑 딸기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 그걸 한번에 먹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