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7. 12:5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피에솔레(FIESOLE)
OPEN 11:30
CLOSE 21:00
BREAK TIME 15:00~17:00
** 매주 일요일 휴무


엄청 큰 건물도 아니고 조명이 들어오기전까지 파스타집인지 뭔지 잘 모르게 생겼어요ㅋㅋㅋ

이번에도 사람이 많이 있어서, 내부사진 찍기가 힘들어서 이렇게라도ㅋㅋㅋㅋㅋ

테이블은 5개?정도밖에 없어요,

그래서 예약하시거나 일찍 가야한답니당ㅋㅋ

(요기는 자리없음 대기나 뭐 그런거 없이 돌아가야해요ㅋㅋㅋ 첨엔 뭐 이렇게 냉정하지 싶었는데 사장님 친절해요ㅋㅋㅋ)

저희는 입구쪽자리에 앉았구요,

메뉴받고 서빙하시는 알바분과, 음식 조리하는 곳이 보여요 엄청 분주하시다는ㅋㅋ

그럼 메뉴를 한번 볼까요?ㅎ

저희는 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 새우 크림 로제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어요
(먹기전엔 항상 적당히 먹자고 하면서 메뉴판만 보면 많이 시킨다는ㅜㅜㅜㅜㅜ 어쩜이러죠....?ㅜ)

짜잔, 식전빵이 나왔어요ㅋㅋ
너무 귀엽ㅎㅎㅎ
근데 맛은ㅋㅋ 모르겠어요ㅋ 별맛이 없어요ㅋㅋ

짜잔 마르게리따 피자 입니당ㅎㅎ
넘나 맛있었어용ㅎㅎㅎㅎ

파스타먹어야하는데....ㅋㅋㅋㅋ
각자 두조각을 벌써 먹어버렸다는ㅋㅋㅋㅋ

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입니당ㅎㅎ
엄청 맛있게 생겼죵ㅋㅋ

근데 첨엔 음? 약간 면 따로 소스 따로? 이런 느낌이어서 당황 했는데ㅋ
먹을수록 맛있어서 소스까지 싹싹 먹었어용ㅎㅎ

새우 크림 로제 파스타에용ㅎ
와 이건 진짜 넘나 맛있었어요ㅋㅋㅋ

근데 이건 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와 반대로 먹을수록 꾸덕꾸덕해져서 느끼해짐요ㅋㅋㅋㅋ

어쨋든ㅋㅋ 로제파스타 빨리먹고 토마토파스타 먹으면ㅋㅋㅋㅋ 둘다 엄청 맛있게 먹을듯요ㅎㅎ

악ㅋㅋ 그렇게 아니어도 그냥 다 맛있게 싹싹 먹었어여ㅋㅋㅋㅋㅋ

남은 피자는 포장해 왔답니당ㅎㅎㅎ

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 9000원
새우 크림 로제 파스타 11500원
마르게리따 피자 11500원
총 32000원 나왔어용

비싸지않죠?
파스타 하나, 피자 하나 시킴 딱일거 같아용ㅎㅎㅎ

여러분~ 파스타 먹을곳 찾으신다면 이곳! 피에솔레 추천드려용ㅎㅎㅎㅎ

요기까지 이천 마장 '피에솔레'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왕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왕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딸기 빙수를 먹으러 설빙에 다녀왔어용, 오들오들 살이 떨리는 엄동설한에 웬 빙수냐구요? 사실 남치니가 아이스크림이랑 딸기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 그걸 한번에 먹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일요일이 가는게 아쉬워 배를 빵빵하게 채우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맛있다고 소개 받은 고깃집을 찾아갔는데 오늘은 휴무라네요.. 이런 ㅠㅠㅠㅠㅠ 이렇게 어딜가야할지 마땅치않거나 새로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