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아울렛 근처 신상 카페 '제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12. 31. 13:0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한우가' 에서 밥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분위기 갑이었던곳, 조용히 즐길수 있을것 같은 곳이었어요ㅎㅎ

카페 제타

'한우가' 바로 옆이어서 찾기쉬울거에요ㅋ
물론 주차장도 건물 옆으로 넓답니다ㅎㅎ

내부들어오면 분위기가 좋아요ㅎㅎ

마치 갤러리 들어온 느낌이었답니다ㅎㅎ 기대쓰~~ㅎ

메뉴판입니다!

그 앞으로는 이랑 쿠키가 준비되어있구요,

배가 덜불렀다면 롤케익 먹고싶더라구요ㅋ

담에 먹어보야겠어요ㅎㅎㅎ

사실 커피는 쏘쏘 였어요ㅎㅎㅎ 그래서 커피 사진이 없더라구요ㅋㅋ

근데 이곳은 갤러리같은 인테리어가 다하는곳이라서ㅋㅋ

내부사진 보여드릴게요ㅎㅎ

ㅎㅎㅎ 테이블, 의자도 예쁘고,

액자에 조명을 넣어서 분위기가 좋답니다ㅎㅎㅎ

담에 차마시러 한번 더 가봐야겠어용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이천에 시몬스 연구소? 박물관? 있는거 아시나요?ㅎ 첨에 '시몬스' 라고 해서 매트리스나 가구 있고 옆에 카페가 있는건가 했는데 그보다 볼거리가 많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주말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한적한 카페 찾아 신둔에 다녀왔어요ㅎ 사람이 적진 않았지만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카페 웰콤 OP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가 추우면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또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그럴땐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게되죠?ㅎㅎ 캠핑 느낌 느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