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라라러블리 2021. 8. 24. 11:2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오잉?

넘나 예쁜 야외 테이블이 있지모에요ㅎㅎㅎ

얼른 커피사와서 밖에서 마시쟈!ㅎㅎ

저희는 남치니의 캐시워크 캐시 사용하기로 하구 이천아울렛에 있는 엔젤리너스로 향했어요ㅎㅎ

본관 3층에 푸드테라스 맞은편, 짤라집(김치찌개) 부근이에욤ㅎㅎ

이천아울렛 내에 다른 카페들도 많다보니 엔젤리너스까지 안가보신분들 많을거같아용ㅋ
(사실 저희도 이번이 처음이에요ㅋㅋㅋ)

내부는 넓고 역시 손님이 몇분 없었어용ㅋ

디져트도 있네요

주문을 해볼까요오?ㅎ

(아! 캐시워크 캐시 사용할때는 미리 쿠폰을 구매해야하기 때문에ㅋㅋ)

계산대 가서 바로 쿠폰 보여드리고 주문완료!

저희가 주문한 커피는
아메리치노라떼 입니당!

캐시 사용할땐 매장 결제금액 보다 비싸다고는 하지만 8,540캐시라니ㄷㄷㄷ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참참, 캐시워크로 결제하다보니 메뉴판을 안 찍었더라구요ㅋㅋ

엔젤리너스 홈페이지에서 커피 메뉴 가지고 왔습니당ㅋㅋ

계산하고 뒤를 돌아보니 엔젤리너스도 텀블러, 컵을 판매하더라구요~

저 찻잔 예쁘지않나요?ㅋ 구매할뻔ㅋㅋㅋ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서 마실거라서 테이크아웃 요청했어요ㅎㅎ

짜잔, 음료가 준비되었어용ㅎㅎ

테이크아웃잔도 요로케 예쁘네요?ㅎㅎㅎ

🎶 야외로 나가봅시다!ㅎ

짜잔! 자리를 잡았어용ㅎㅎㅎㅎ 분위기 넘나 끝내줍니다아😄

커피마셔봅시다앙ㅎㅎ

아메리치노라떼는 첨 먹어봤는데요,
커피가 진하면서도 우유로 부드럽게 만들어주더라구요ㅎ

맛있게 잘 마셨어용ㅎㅎㅎ

날씨 좋고 하늘 예쁘고
기분이 너~~무 좋은 날이었답니다😉

요즘 답답한 일이 많은데
여러분도 맑은 하늘보며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왕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왕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천아울렛에서 안경을 바꿨어요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일상다반사] 이천아울렛에서 안경을 바꿨어요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롯데프리미엄아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주에 이천아울렛에 다녀왔어용ㅎ 이천아울렛도 이렇게 주차장 입구에서 발열체크 한답니다ㅎㅎ 추운데 고생 많으셔용,,,ㅠ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OPEN 10:30 CLOS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천 벚꽃 명소 '설봉공원'

 

[일상다반사] 이천 벚꽃 명소 '설봉공원'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벚꽃 구경하셨나요?ㅎ 꽃이 만개하니 비가 와서ㅜㅜ 이번년도는 벚꽃 구경 못하나 했더니~ 넘나 신기하게도 일요일에 딱 해가 뜨고 하늘이 맑아진거있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