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8. 25. 17:0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OBLIN)
OPEN 10:00
CLOSE 22:00

주차장은 이렇게나 넓어요ㅎㅎㅎㅎ

옆에 있는 '인생고기집'과 주차장 구분없이 사용하니 더더 넓구, 고기먹구 가서 커피마셔도 좋을듯요ㅎㅎㅎ

2층 건물이고 가운데 천장을 뚫어놔서 더 넓어보여요ㅎㅎㅎ

주문부터해야죵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카페라떼!

남치니는 오늘의 커피 나인더치!

우선 음료주문하고

계산대에 진열되어있는 케이크도 고르고

들도 구경했어요!

고르고 골라 맨 윗칸에 있는 브라우니레몬 파운드도 추가로 주문완료!ㅎㅎ

1층에도 테이블 충분히 있지만 고층 좋아하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ㅋㅋ

따란 요런 느낌쓰~~

저기 안쪽으로는 폭신한 쇼파도 있구요

창가쪽으로는 컬러풀한 테이블들

혼자올때 짱박히기 좋은 테이블도 있어용ㅋ
물론 많이 이용할거같진 않지만요 큭ㅋ

파란하늘과 하얀구름, 산 등선까지 구경하다보니 진동벨이 울렸어요ㅎㅎ

짜잔!

뷰가 장난아니죠?
창밖이 푸릇푸릇한 풀들... 푸른 하늘ㅎㅎ

사진엔 없지만 저멀리 흐르는 하천도 있어요ㅋ

오늘의 커피 나인더치(HOT 6.0 / ICE 6.5)
진한 더치커피에요, 진한 맛에 당한 남치니는 그날 잠을 못잤더래요ㅋㅋㅋㅋ

카페라떼(HOT 5.3 / ICE 5.8)
쏘쏘 근데 얼음이 바로 녹으면서 슴슴해짐요ㅋ

브라우니(+생크림 / 4.5)
달지않은 브라우니에용,

레몬 파운드(4.5)
레몬 맛 강한 설탕 덩어리 먹고 저는 브라우니만 먹었지요...ㅋㅋㅋㅋㅋ

저는 달거나 느끼한 걸 좋아해서 제입맛엔.... 그냥그랬는데, 취향은 각자 다르니까여ㅎㅎㅎ

자 이제....... 너무너무 예쁜 비밀의 장소(사실 비밀이라고 하기엔 주차장에서 부터 보여요ㅋㅋ)도 보여드릴게요😉

짜잔! 그림같죠?ㅎ

야외테이블도 이용가능합니다ㅎㅎㅎㅎ

예쁜 수국과 사진 찰칵찰칵하고 돌아왔답니다ㅎㅎ

넓어서 여유롭고 푸릇푸릇 초록초록 맑은 느낌의 고블린입니다ㅎㅎ

종종 방문하고싶은 그런곳이네요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숨은 고기구워주는집 '고기도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숨은 고기구워주는집 '고기도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이천에 갔는데 숙소를 터미널 근처로 잡아서 그 근처에서 맛집을 찾아보았어요ㅎㅎ 바로바로 고기구워주는 집 '고기도둑'입니다! 골목에 위치해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광혜원 한적한 '카페 스노잉'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광혜원 한적한 '카페 스노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추적추적 비 내리는 날 한적한 카페 가서 맛있는 라떼 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이곳을 처음 갔던 때가 벌써 2년이 넘었어요, 추억을 곱씸으며 오랜만에 가봤는데 가

raralovely.tistory.com

+Plus

[천안카페] 천안 힐링되는 대형카페 '핀스카페' 내돈내산 솔직리뷰~!!

 

[천안카페] 천안 힐링되는 대형카페 '핀스카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천안에서 맛나게 고기 먹고 콧바람쐬러 외곽으로 카페도 다녀왔어요ㅎㅎ 요즘은 코시국이라 그런지 자꾸 외곽으로 나가고 넓고 붐비지않는곳을 찾아가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