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안성카페] 안성 한적한 카페&베이커리 '만나247'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3. 13. 14:2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추적추적 비가 오는날 광혜원 '동천칼국수' 먹고 돌아오는길에 한적한 카페에 들렀다왔어요ㅎ

요즘같은 코시국엔 자연과 함께인곳, 넓은 대형카페 많이 찾으시죠?

이곳이 그런곳이었습니다ㅎㅎㅎ

안성 카페&베이커리 '만나247'입니다!

만나247
OPEN 10:00
CLOSE 20:00


들어가면 주차자리는 넉넉하니 걱정 노노해염ㅎ

리조트 내에 있어서 그런지 주차하고 걸어가는길이 마치 리조트 놀러가는 느낌이었어요 갑자기 씐나씐나 😄
부지도 넓고 언덕도 있고 나무도 있고ㅋ

내부도 고급지게 잘 꾸며놨어요 ㅎㅎ

우측으로는 빵이 진열되어있습니다ㅎ

꺅 너무 맛있게 생겨짜나😍 색감 좋구용ㅋㅋ

마카롱도 있구요

엄청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 등 디저트가 있습니당ㅎㅎ

근데 저희는 방금 밥먹고 온지라...ㅋ

우선 차 먼저 마시기로 했어요ㅎ

메뉴판입니다!

그림으로 설명해주니 보기 좋더라구요ㅎ

커피와 논커피

티와 에이드 등 다양합니다ㅎ

저희는 베스트인 퐁당 바닐라 빠졌네 와 뭔가 시그니쳐 느낌나는 만나슈페너 주문했어요ㅎ

포토존인가여ㅋㅋㅋ 이렇게 분위기 있게 벽면을 꾸며놓았더라구요ㅎ 안찍을 수가 없...

음료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 보려합니다ㅎ

2층 매우 넓어요,

테이블은 생각보다 적은데 멀리멀리 떨어져앉아서 더 좋았어요ㅎㅎ

식물들도 곳곳에 많고 엄청 큰 테이블도 있고
조명도 다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ㅎㅎ

요기는 vip룸이라고 예약석인가봐요,

문이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수 있긴한데 저는 바깥도 좋았어요ㅎㅎ

왼쪽이 만나슈페너
오른쪽이 퐁당 바닐라 빠졌네 입니다ㅎㅎ

만나슈페너기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ㅎㅎ 크림이 아주 달달하고 커피도 맛있더라구요ㅎ

퐁당 바닐라 빠졌네는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 거에요ㅎㅎ 예상되는 그런맛?ㅋ

커피도 맛있게 먹고 분위기 있게 힐링하고 왔습니다ㅎㅎ

좀 지나니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다음엔 빵도 한번 먹어볼까봐요ㅎㅎ

드라이브 할겸 한적한 카페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드려요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비가 추적추적 오던 지난 주말에 칼국수를 먹고왔어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희 최애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바로바로바로~~~~~ '동천해물칼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광혜원 한적한 '카페 스노잉'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광혜원 한적한 '카페 스노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추적추적 비 내리는 날 한적한 카페 가서 맛있는 라떼 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이곳을 처음 갔던 때가 벌써 2년이 넘었어요, 추억을 곱씸으며 오랜만에 가봤는데 가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오늘은 광혜원 고기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사실 남치니는 양념갈비를 좋아하는데, 저는 양념안된 생고기를 좋아하거든요ㅋ 남치니가 양보한 덕에 만나는 동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가 추우면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또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그럴땐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게되죠?ㅎㅎ 캠핑 느낌 느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