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덕평IC 근처 돈까스 맛집 '소소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3. 9. 22:0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전에 이천 돈까스 맛집 '승우' 를 소개해드렸었죠! (맨 아래 링크 걸어두었어용!ㅎㅎ)

넘넘 맛있었는데!

거리가 약간 있다보니ㅋ 가까운 거리에 돈까스집을 찾아보았어요ㅎ

덕평IC 조금 지나서 있는 '소소식당' 입니다!

소소식당
OPEN 11:00
CLOSE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가게 앞쪽으로 주차하시면 되구용,

저희가 갔을때 사람이 많이 있어서 내부를 찍지는 못했어요ㅜㅜ

엄청 넓진않지만, 테이블도 적당히 있고 회전률도 빠른것 같더라구요ㅎ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돈카츠, 히레카츠, 냉모밀 요로케 주문했어요ㅎ

히레카츠(M) 입니다,

히레카츠는 안심, 부드러운 식감

남치니가 매우 만족쓰ㅋ

돈카츠

돈카츠는 등심, 안심의 부드러움은 없지만 저는 그 식감이 고기먹는거 같아서 좋아영ㅋㅋ

둘다 맛있었는데 저는 다음에도 돈카츠!ㅋ

다만 쪼큼 아쉬운건 너무 튀겨진 느낌?

냉모밀 이에용,

가격이 조금 쎄서 고민했지만 비싼데 이유가 있는법ㅋ

맛있어요ㅎㅎㅎ 굿굿! 요기 냉모밀 맛집이네~!!

그 왜 가끔 냉모밀 생각날때 있잖아요?ㅋ

가까운곳에 돈까스 맛집이 있었다니!

신이 납니다ㅎㅎ

담에 종종 방문할것같아요ㅎㅎㅎ

이천 마장에서 돈까스집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용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돈까스맛집 '승우' 이천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돈까스맛집 '승우' 이천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주말에는 이천에 다녀왔어요ㅎㅎㅎ 이천에서 맛있는 돈까스집을 찾았다는 남치니의 신나는 목소리를 따라 다녀왔어요ㅎㅎㅎ 승우 OPEN 11:00 CLOSE 21:00 '승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집 '닭사부일체'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집 '닭사부일체'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sk 하이닉스 근처 핫하다는 묵은지 닭볶음탕집에 다녀왔어요ㅎㅎㅎ 닭사부일체 OPEN 11:00 CLOSE 21:30 ※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은 건물 앞쪽으로 쭉 있어서 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빠져있는 식당이 있거든요~ 타지에 나와서 살다보니 집밥이 그리울 때가 있거든요, 그럴때마다 찾는 곳입니다! 바로바로~~~~ 이천아울렛 근처 '자연밥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