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feat. 가격인상 22.06.15.업데이트)

라라러블리 2022. 6. 15. 14:1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빠져있는 식당이 있거든요~

타지에 나와서 살다보니 집밥이 그리울 때가 있거든요,

그럴때마다 찾는 곳입니다!

바로바로~~~~ 이천아울렛 근처 '자연밥상' 입니다!

자연밥상
OPEN 11:00
CLOSE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이천아울렛 뒷편 길목에 있구요,

식당앞주차장 이렇게 넓게 되어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점심시간에 가면 손님으로 가득하더라구요ㅎ

메뉴판입니다!

기본으로 자연밥상 1인당 1만원이구요,

꼬막무침, 제육볶음 등 추가로 메뉴 주문할수있습니당!

저희는 자연밥상 2인 주문했어요ㅎ

배고파 배고파~~~~~~~

따란! 상이 차려졌어요ㅎㅎ

기본 된장찌개, 밥에 비벼먹는 강된장

연근조림, 고추무침, 알타리김치

계란 장조림, 무생채, 콩나물무침, 가지튀김

반찬 모두 정갈하게 나옵니다,

그럼 이제,

본인 밥그릇에 강된장 이랑 준비되어있는 고추장, 기름, 나물종류 넣어서 쓱싹쓱싹 비벼먹으면 돼요ㅎㅎ

찌개랑 강된장이 넘나 맛있어요ㅎㅎㅎㅎ

반찬, 밥은 리필 가능해서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당ㅎㅎㅎㅎ

저희는 연근조림이랑 가지튀김은 항상 리필해 먹었던거같아요ㅎ

우와~~ 진짜 항상 배 든든하게 먹고 오게됩니다ㅎㅎㅎ

아!
식사가 끝나고는 호박식혜를 주세요ㅎㅎ

그것도 별미 느낌쓰~ㅋ

자연밥상에서 만드는 반찬들은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계산대 옆에있으니 필요하시면 겟!ㅎㅎ

집밥이 생각나거나 배부른 밥한상 뚝딱하고싶으신 분들!

오늘 식사 자연밥상 어떠신가요?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헛!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가격인상이 되었더라구요ㅜㅜ

요즘 물가가 너무오르긴하는데ㅜㅜ

1인 2천원씩오르다니ㅜㅜㅜㅜ
아쉽습니다아....

암튼 참고하세용:)


+Plus
[이천맛집]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오픈한 '한우가'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오픈한 '한우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최근에 이천 아울렛 근처에 한우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ㅎㅎㅎ 정육식당이어서 저렴하고 맛있을까아? 하는 마음으로ㅋㅋ 남치니와 기대를 하고 찾아가보았습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아울렛 근처 신상 카페 '제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아울렛 근처 신상 카페 '제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한우가' 에서 밥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분위기 갑이었던곳, 조용히 즐길수 있을것 같은 곳이었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