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쭈꾸미& 닭갈비(feat. 돈까스) 식당 '복꾸미'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4. 1. 12:1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어느날 점심시간을 놓치고 밥을 먹으려다보니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갈데가 없더라구요ㅜㅜ 그러다 우연찮게 찾은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투썸, 할리스 있는 도로를 사이에 두고 맞은편에 있어요!
음식점, 카페가 많은 곳이 건너편이다 보니 사실 저도 매번 지나다니면서도 잘 인식하지 못했던 곳이에요ㅎㅎ

복꾸미 입니다!

복꾸미
OPEN 11:00
CLOSE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건물 옆으로 주차장 넓게 되어있어요!
오히려 좋다는!ㅎㅎ

들어가봅시다!

엄청 넓진않고 적당한 크기에요,

그래도 테이블 10개는 넘지않을까싶어용ㅎ

저희는 직화닭갈비 2인분 시켰어용ㅎㅎ

찬으로 쌈이랑 쌈무, 샐러드? 나와용

양파절임도 나오구요,

계란찜은 추가로 주문한거 아니고 기본으로 나옵니다ㅎㅎ
(아! 직화닭갈비, 직화 쭈꾸미 시켰을때만 나와요! 쭈꾸미정식에는 계란찜 안나와요!)

크크 참고하셔용ㅎ

닭갈비돌판지글지글 볶으면서 먹게 나오네요,

맛있어요, 사실 닭갈비 전문점 아닌곳에서는 잘 안먹어봤는데

양념두 맛있구 고기도 익어서 나오니까 잘 익어있었어요ㅎ

오히려 닭갈비 전문점은 구워가면서 먹으니 익었나 안익었나 매번 확인했었는데ㅋㅋ

여긴 조리되어 나오니까요ㅎ

돌판이 나왔는데 다 먹고 아숩게 끝낼수 없죵!

볶음밥 주문했어요ㅎㅎㅎ

볶음밥은 기대한것만 하진 않았지만 ㅋㅋ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ㅎ

아, 참참 요기서 돈까스도 팔아요,

메뉴가 매운 음식들이어서 아이들 용으로 파는가보다 하다가 또 호기심에 먹어보았지요ㅎㅎ

물론 다른날 다시가서 먹었어요ㅋ

우선 샐러드오이냉채가 나와요ㅋㅋ

돈까스 찬 치고는 신선하죠?ㅋㅋㅋ

무엇보다ㅋㅋ 돈까스 소스가ㅋㅋ 국그릇에 나온다는ㅋㅋㅋㅋ 이것도 신선했어요ㅋㅋ

돈까스가 나왔습니당ㅎㅎ

그럴듯 해보이쥬?ㅋㅋ

양은 생각보다 많았구요,

고기도 엄청 얇진않았어요ㅎ

먹을만했답니다ㅎㅎ

한가지 아쉬운건 약간 기름져서ㅋ
다 먹을때쯤은 쭈꾸미 정식 시켜먹고싶은 느낌쓰?ㅋㅋ

사장님의 큰그림 이실까요?ㅋ

무튼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을 내는 식당이에요,

그뒤로도 계속해서 가는걸 보면 말이죠ㅋ

저는 닭갈비, 쭈꾸미정식, 돈까스 다 괜찮았구,

그중에서 굳이 굳이 꼽자면 쭈꾸미정식이 가장 제 입맛에 맞았던거같아용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요즘 이천 마장면에 건물도 막 생기고 그러면서 새로운 가게들도 계속 생기는거 아시죠? 덕분에 아주 입이 즐겁답니다ㅎㅎㅎ 어제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어서 회포장 해와서 쏘맥 한잔 했답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 회포장 할만한곳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이천 마장에 있는 '어사랑' 입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