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고기무한리필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내돈내산 솔직리뷰~!!(+ 주차, 가격인상 포함 221007 기준)

라라러블리 2022. 3. 27. 11:0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마장고기무한리필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ㅎㅎ

투썸에서 커피마실때마다 공사소리 도대체 뭔가 했더니, 요기 인테리어 하는거였나봐요ㅎㅎㅎ

어딘지 아시겠죠?ㅋㅋ
투썸 플레이스 건물에 위치한,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입니다!

건물 지하주차장 있구요,

※※ 주차장이 원래는 무료였는데, 유료화되었어요!

참고하시구용ㅎㅎ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OPEN 10:30
11:30 (오픈시간 변경!)
CLOSE 22:30

저는 평일에 갔었는데 그때도 손님들이 적지않았어요, 주말엔 좀 많겠다 싶더라구요,

가게로 들어가 봅니다~~ㅎ

테이블 넉넉하게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은거 같아요ㅎㅎ


저희는 창각쪽 앉았는데 아무래도 그쪽 자리가 인기좌석ㅋㅋㅋㅋ

가보시면 알겠지만 의자에 옷 넣을수 있어요ㅎㅎㅎ 사장님 센수쟁이ㅎㅎ 알고가시면 편하겠쥬?ㅎ

메뉴판은 벽에 걸려도 있고

테이블에도 부착되어있습니다!

우선 기본으로 성인 1인당 14,500원

저희는 점심때 다녀와서ㅎㅎㅎㅎ 1인당 천원씩 할인1인당 13,500원

꺅 너무 괜찮은 가격아닌가요?ㅎ

헛!!!!!

몇달만에 갔더니 가격이 인상되었더라구요ㅜ

성인 16,900원
평일 점심할인 14,900원


가격 인상 아쉽지만 모...
그래두 점심 할인은 계속하고 있네요^^

모두 무한리필이기에 인원수대로 바로 주문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용,

처음 방문하면 사장님께서 다 안내해주시는데요,

갈비와 삼겹살은 굽는 판이 달라서 주문할때 어떤 종류를 먼저드실지 말씀하셔야해요,

말씀 안하시면 갈비 판으로 먼저 나온답니다ㅎㅎ

주문이 들어가면 셀러드바로 직행!

상차림 준비쓰~~

요긴 다 셀프에요! ㅎㅎㅎ

샐러드바!

쌈채소, 파채, 양파, 쌈무, 김치 등 각자 원하는 것들로 테이블 세팅 하시면 됩니다ㅎㅎ

소스류도 옆에 준비되어있구요,

그 뒤로 스프, , 고기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

고기는 종류가
목살, 삼겹살, 닭갈비, 양념갈비, 매콤갈비
요렇게 있구요,

저희는 우선 삼겹살, 목살을 먹어봤답니다ㅎㅎ

세팅도 다 했구요,

고기를 올려서 냠냠ㅎㅎ

요게 삼겹살 굽는 철판이구용,

맛있었어요ㅎㅎ

저는 원래 삼겹살 좋아하는편이라서ㅎㅎㅎ

아! 먹다가 갈비로 바꾸신다면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돼요,

요건 갈비굽는 철판!

갈비도 맛있겠죠오?ㅎ

사진에 왼쪽이 매운갈비, 오른쪽이 양념갈비!

잘 구워서 냠냠ㅎㅎㅎ

역시 무한숯불갈비라는 간판을 내건 이유가 있네요ㅎㅎ

갈비 맛있어요👍

아주 배 터지도록 먹었습니다ㅎ


저희 된장찌개(3,000원)도 시켜먹어봤는데,
기대보다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맛있는 갈비가 무한리필인 가성비 좋은 곳!

이천 마장 '최진사대 무한숯불갈비'
매우 만족쓰였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요즘 이천 마장면에 건물도 막 생기고 그러면서 새로운 가게들도 계속 생기는거 아시죠? 덕분에 아주 입이 즐겁답니다ㅎㅎㅎ 어제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빠져있는 식당이 있거든요~ 타지에 나와서 살다보니 집밥이 그리울 때가 있거든요, 그럴때마다 찾는 곳입니다! 바로바로~~~~ 이천아울렛 근처 '자연밥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덕평IC 근처 돈까스 맛집 '소소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덕평IC 근처 돈까스 맛집 '소소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전에 이천 돈까스 맛집 '승우' 를 소개해드렸었죠! (맨 아래 링크 걸어두었어용!ㅎㅎ) 넘넘 맛있었는데! 거리가 약간 있다보니ㅋ 가까운 거리에 돈까스집을 찾아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