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신한카드 앱 '신한pLay'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해요~~ 무료로 포인트쌓기^^

라라러블리 2022. 3. 31. 20:0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글쎄글쎄 신한카드 앱 '신한pLay'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했어요ㅎㅎ

매일매일 포인트 당첨은 물론 쌓이면 쌓일수록 확률이 높아지는 경품 이벤트 까지 있다니 참여 안할리가 없겠죠?ㅎㅎ

우선 신한pLay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없다면 당연히 다운로드ㄱㄱ)

[로그인] 하고나서 오른쪽 상단 [메뉴] 눌러주세요!

다양한 메뉴 중 [이벤트] 들어가세요!

(저는 가끔가다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서 보다보면 득템할때가 있어서 한번씩 눌러보거든요ㅋ) 아무튼!

오! 대박쓰에요!

이렇게 또 득템 기회!

보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눌렀더니!

짜잔! 50포인트를 그냥 줘버리네요 꺄악ㅎㅎ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진행 중인 이벤트] 보시면 가장 최근에 시작한!

매일매일 출첵해서 혜택을 키워보세요!

요게 이벤트 명이에요ㅎㅎㅎㅎ 바로ㄱㄱㄱ

행사기간은 3월 28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니 꽤 긴 이벤트네요ㅋ

아래 자세한 이벤트 내용도 올려드릴거니까요, 우선

[응모] 눌러주시구요,

응모 하시겠습니까? [확인]

정상적으로 응모되었습니다. [확인]

이벤트 응모는 되었구요,

출첵하러 가야죠!ㅎㅎㅎ

[출석체크 이벤트 바로가기] 누르면

이제 이벤트 내용 설명이 나옵니다ㅎㅎㅎ

처음엔 3포인트인데 점점 포인트도 커지네요,

자 요기에서 [출석체크 하기] 눌러서
오늘의 출석체크 진행합니다ㅎㅎ

따란! 오늘의 3포인트 받았습니당ㅎㅎㅎ

오 중간중간 랜덤 포인트도 지급이 되구요,

단계마다 완성시 경품 응모가 되고,

최종적으로 7월 12일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넘나 좋은 이벤트이네요ㅎㅎㅎㅎㅎ

어떤걸해서가 아니라 그냥 출첵만으로도ㅎㅎ

[포인트 조회] 해보니 바로 이렇게 지급이 되었더라구요ㅎㅎㅎ

꺄오!


아시죠? 포인트는 통장으로 받을수도 있고 카드대금 납입 까지 되는걸요ㅎㅎㅎ

신한카드 자주쓰고 앱 자주들어가보는 1인중 하나로서 반가운 혜택이네요ㅎㅎ

여러분도 같이 혜택 누려가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신한pLay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고 포인트 받으세요! 이벤트 알아보기!!↓↓↓

신한pLay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고 포인트 받으세요!

신한pLay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고 포인트 받으세요!

www.shinhancar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