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라라러블리 2021. 4. 8. 12:1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연말연초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으려고 열심히 다녔는데ㅋㅋ

이 영롱한 다요리, 잘쓰고계신가요?ㅎㅎ

그런데 이 다이어리 뒷편에 쿠폰 숨겨져있는거 다들 아시나요?

가끔 모르고 있다가 유효기간 지나서 쿠폰 못 쓰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지금이라도 뒤져보세용ㅋ

요기에요ㅋ 맨 뒷장ㅋㅋㅋ 티 안나게 쿠폰 넣는 공간이 하나있답니다ㅎㅎㅎ (모르셨다면 허리업!)

짜잔~ 이 쿠폰이에용ㅎㅎㅎ

세장으로 되어있구ㅋ 각 한장씩 컨셉이 달라요~

Energy Green Passion

뒤에 보면 각 컨셉별 사용 방법이 적혀있어요ㅎㅎ

제가 이번에 사용한 쿠폰은? Green!

Green음료를 텀블러나 개인컵으로 구매하실경우 동일음료를 한잔 더 제공해주는거에용ㅎㅎ

저는 스타벅스 이천터미널점을 방문했구용ㅎ

돌체라떼로 주문했답니다^^

짜잔,
요로코롬 한잔 구매하고 두잔 받아왔지용ㅎㅎㅎ

저희는 아이스보다 뜨신거 좋아해서ㅎㅎㅎ 따뜻한 돌체라떼 마셨어용ㅎ

참! 아까 쿠폰에서 보셨겠지만,
유효기간이 있어요!

그러니 잊지말고!
여러분도 1+1 혜택을 즐겨보세요ㅎㅎㅎ

요즘 날씨가 느므느므 좋아용ㅎㅎㅎ

날씨만큼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Plus

[둔산동카페]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둔산동카페]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스타벅스 신상메뉴 나온거 아시나용?ㅎㅎㅎㅎ 게다가 스프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대용ㅎㅎ 그래서 여러분께 얼른 알려드리려고 달려왔뜹니다!!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천 벚꽃 명소 '설봉공원'

 

[일상다반사] 이천 벚꽃 명소 '설봉공원'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벚꽃 구경하셨나요?ㅎ 꽃이 만개하니 비가 와서ㅜㅜ 이번년도는 벚꽃 구경 못하나 했더니~ 넘나 신기하게도 일요일에 딱 해가 뜨고 하늘이 맑아진거있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벚꽃이 지기전에 설봉 공원 가려구 준비하고 나갔는데 남치니 시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잉? 그럼 배터리 갈고 가자 해서 시내에 나갔는데 어머 무슨 일이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