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큰금액 결제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로 결제하기~!!

라라러블리 2022. 11. 25. 15:0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드디어 핸드폰구입했습니다!

계속 가격 변동만 보다가ㅜㅜㅜ 이번년도 다가겠다 싶어서ㅋㅋㅋ

Z플립4 구매했답니다!

꺄악ㅋㅋ

근데.... 구매과정은 순탄치 않았어요~~

자급제 가격 자체는 크게 차이나진않지만
쿠폰 적용과 카드 할인 적용에 따라 쪼끔쪼끔 변화가 있어서~~~ 매일 그것만 들여다보느라 눈시 빠질뻔?ㅜㅋ

어쨋든! 맘에 드는 가격의 상품을 찾았구!
구매하려보니....
띠.로.리. 제가 가진 카드의 할부기간은 고작 4개월, 3개월밖에 되지않더라구요ㅜ

근데 아시겠지만.....
핸드폰가격이 1, 2만원 입니까?ㅜㅜ 흑흑..

오또카지이?ㅜㅜㅜ 하다가 눈에 들어온것이 있었다죠....?

바로바로~~~~~

36개월 무이자 할부였어요,

오잉 이건 무엇이더냐 하고 들어가봤죠!

네이버롯데카드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입니다!

아... 카드를 만드는거구나ㅜㅜㅜ 하고 실망하려던 찰나, 생각해보니 저는 기존 롯데카드가 있거든요~
그래서 교체발급을 하면 되겠구나 생각했어요!

오! 그럼 이제 자세히 알아볼까요?ㅋ

무엇보다 제가 젤 원하는건 바로 요 장기무이자 혜택입니당ㅎㅎ
(** 혜택적용을 위해서는 주의사항 등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고민고민하다가 카드발급하기로 결정!

자세히보기> 누르면 카드발급단계로 넘어갈수있어요

근데 젤 좋았던게!

바로 요거에요! 발급 완료시 간편결제 카드에 자동 등록되는 것이요!

쉽게 말하면!
실물카드가 오기전에도 결제가 가능하다는거지요!

오 예스~~ㅎㅎ

그리고 연회비 안내되어있으니 잘 보시구용ㅎ

[신청]을 누르면 발급하는데까지 얼마 안걸려요ㅋㅋ

특히 저는 이미 카드가 있기 때문에 별도의 절차없이 바로바로 진행된것같아요ㅋ

개인정보들 입력하고
카드 선택도 합니당ㅎ

오? 이렇게 쉽게 카드발급된다구?
싶을정도로 금방끝났구

심사한다고 나와서~
에이.. 바로되는게 아니었구나 실망하는 찰나에

발급 완료 문자가 와요ㅋㅋㅋ 대박쓰ㅋㅋ

진짜 빠르네용ㅋㅋ

덕분에 요렇게ㅎㅎㅎ

36개월 무이자구매완료했답니당ㅎㅎ

큰금액 결제 앞에서 망설이던 저에게 아주 감사한 카드네용ㅎㅎㅎ

실물카드는 발급신청하고 5일 후쯤 받았어용ㅋ

크크 카드가 옴총 귀엽네요ㅋㅋㅋ

지금까지 필요할때 잘 이용했던 카드 발급 후기였습니당!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