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롯데카드 touch로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할인 받기!

라라러블리 2021. 4. 15. 15:1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부지런 떨어서 엔진오일 갈고왔어요ㅋ

개운하게 교체하고 비용 할인도받아서 여러분께 알뜰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이 꿀팁은 롯데카드 소지자 이어야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소지자 이시라면 롯데카드 앱으로 들어가세용ㅋ

기본적으로 로그인 하셔야 혜택이라던지 가능하니, 처음 로그인 하시는분들이라면 후딱 하고 오세용ㅋㅋ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 화면이 나와요,

물론 롯데카드 혜택이며 뭐며 다양하지만,

저는 오토오아시스 할인 방법만 알려드릴게요ㅎㅎ

오른쪽 위줄3개 그려져있는거 클릭하세요ㅋ

그러면 전체 메뉴가 나오거든요,

그 중에 혜택을 누르시고 touch를 누르세요!

보이시죠? 전체 혜택이 55개나 된대요ㅋ
(전에는 괜찮은 혜택이 많았는데 요즘은 그닥...ㅋ 순전히 제 의견이에용^^)

저는 이미 터치해놓은 혜택인데,

터치 안해 놓으셨다면 쭉~~ 내려서 찾아보셔용ㅎㅎㅎ

오토오아시스 최대 33,000원 정비할인 찾으셨나용?ㅎㅎ

눌러보세요!

신청을 누르면 혜택받으실수 있어용ㅎ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내리면 볼수있어요!

꼼꼼히 잘 읽어보세용!

** 중요한건,
1. 엔진오일 30%할인! 단, 2만원 한도!
2. 홈플러스, 메가마트에 입점한 경우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수 있음
3. 현장결제건만 가능
4.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
5. 지점 방문 후 쿠폰 사용 미리 고지 및 확인 필수

확인 잘 하셨다면, 이제 오토오아시스를 찾아 가세용~

저는 오토오아시스 정림점을 찾았습니다!

우선 롯데카드 할인 가능한지 여쭤봤고,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리프트 타고 올라갔네용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좋았어용ㅎㅎㅎ

티볼리 차량이구요,

할인 받아서 총 42,290원 나왔네요!

전에도 할인받아서 했을때도 비슷한 가격이었던것 같습니다^^
(근데 아쉬운건 오토오아시스는 어떻게 할인되서 얼마다 이런게 없어여... 그냥 결제 영수증만 준다는.., )

여러분~ 터치 할인받고 저렴하게 차량 정비해보세요~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지난번에 타지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기름이 떨어져서 급하게 주유한적이 있어요, 급한대로 아무데나 들어가서 주유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적립 카드를 깜빡했다는걸 깨달았어요, 근데 밤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프로모션(2/3~2/10)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프로모션(2/3~2/1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아침부터 수혈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어요ㅜㅜ 주기적으로 헌혈을 실천하고자 하는데 어쩌다보니 또 안한지 오래되었길래 얼른 엉덩이 털고 일어났습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디야 멤버쉽 적립하고 무료 커피 마시기~!!

 

[일상다반사] 이디야 멤버쉽 적립하고 무료 커피 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이디야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거든요? 주문할때 멤버쉽 있냐고 물어보실때마다 핸드폰 번호로 적립을 했어요(이건 어딜가나 물어보면 일단 번호 눌러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용ㅋㅋ 1. 헌혈을 한다. 2. 기념품으로 영화관람권을 고른다. 3. 영화관 및 상영시간을 확인한다. 4. 영화관을 간다. 5. 매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