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37.5'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4. 24. 23:4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몇번 찾아갔다가 사람많아서 돌아온적 있었던 '37.5'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지난번엔 손님이 많기도하고 급하게 먹고 오느냐 리뷰를 못했는데ㅎ

이번엔 사진찍기 성공쓰ㅋ

37.5
OPEN 09:30
CLOSE 21:00


주차는 가게 주변 어느곳이나 하면 됩니다,
손님이 많아서 차는 항상 많더라구요,

분위기는 조금 럭셔리한 느낌이에요,

요런 테이블 스타일이구요,

안쪽으로 좀 더 좋은 분위기로 되어있는데 손님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ㅋ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다양합니다ㅎㅎ

저희는 명란오일파스타, 뉴욕스타일비프요리 주문했어요ㅎㅎ

요기는 주문지가 테이블 위에있고,
주문내용 적어서 계산대로 가져다 줘야해요ㅎ

직원 오길 기다리면 안됩니다ㅋㅋ

짠 요리가 나왔어요ㅎㅎ

명란오일파스타

저희는 넘나 맛있었어요 만족쓰!

간이 쎈듯 안쎈듯ㅋ 양이 조금 더 많으면 좋겠다 싶을정도로 맛있..ㅋㅋ

뉴욕스타일비프요리

다양한 것이 골고루 있어요
, 계란프라이, 소세지, 해쉬브라운, 베이컨, 고기볶음?

음 저는 그냥그냥..
약간 음식을 오래한느낌? 고기도 너무 익어서 타기직전, 소세지도 타기직전, 암튼 그랬어요,

당일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암튼 담엔 안먹을거같아요,

크크 보다못한 남치니가 피자를 추가주문했어요!

리코타샐러드피자

오 맛있었어요ㅎㅎㅎ
피자 도우가 일반 피자랑 다르고 채소도 듬뿍있어서 좋았어요ㅎ

다음에 오면 명란오일파스타, 리코타샐러드피자 요렇게 시키기로 했어요ㅎㅎㅎ

아! 뒤져보니 전에 방문했을때 먹었던 사진 있더라구요,

로제비프리조또

명란오일파스타

그런데 이렇게 보니까 파스타 비주얼이 좀 다르네요ㅋㅋㅋ

암튼 그래두 명란오일파스타는 맛있었다는!ㅎㅎ

사람많아서 갈때마다 걱정을 하지만,
저희는 종종 갈거에용ㅎㅎㅎ

가성비 좋고 저희가 만족한 메뉴가 있으니까요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가 추우면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또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그럴땐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게되죠?ㅎㅎ 캠핑 느낌 느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삼겹살 맛집 '목구멍'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삼겹살 맛집 '목구멍'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하이닉스 근처에서 묵을 일이 있어서 갔다가 삼겹살 먹고왔어요ㅎㅎㅎ 근처에 고기맛집들이 모여있는건 아시죠? 하남돼지집, 맛찬들, 등등.. 이번엔 다른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만 알고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ㅎ 근데 이미 다들 알고 있는지, 손님이 계속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천 부발에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세명감자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세명감자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지난번에 '예원감자탕'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또 감자탕 맛집을 찾아나섰어요! (아직 '예원감자탕' 안드셔보신분이라면 얼른 아래 예원감자탕 리뷰로 넘어가세요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돈까스맛집 '승우' 이천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돈까스맛집 '승우' 이천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주말에는 이천에 다녀왔어요ㅎㅎㅎ 이천에서 맛있는 돈까스집을 찾았다는 남치니의 신나는 목소리를 따라 다녀왔어요ㅎㅎㅎ 승우 OPEN 11:00 CLOSE 21:00 '승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집 '닭사부일체'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하이닉스 근처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집 '닭사부일체'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sk 하이닉스 근처 핫하다는 묵은지 닭볶음탕집에 다녀왔어요ㅎㅎㅎ 닭사부일체 OPEN 11:00 CLOSE 21:30 ※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은 건물 앞쪽으로 쭉 있어서 편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