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4. 14. 07:5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만 알고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ㅎ

근데 이미 다들 알고 있는지, 손님이 계속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천 부발에 있는 블루베리 팜 카페 '더반올가닉'입니다!

더반올가닉
OPEN 10:30
CLOSE 22:00


카페 앞으로 큰 블루베리 농장이 있어요,

외곽에 있어서 한적한 느낌이고,

카페 건물도 커요,

근데 요기가 카페 입구는 아니에요ㅎㅎㅎ

우선 네비게이션 찍고가시면 주차장으로 들어오셔서 주차하시고

뒤쪽으로 들어가시는거에용,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마시구용ㅎㅎ

카페 입구 쪽으로 가면 블루베리 농장,

아까 카페 전경 찍었던 곳입니다ㅎㅎ

문이 열려있는곳이 카페 입구에요,

지나치면 블루베리ㅋㅋ

오잉?ㅋㅋㅋ 큰 문을 지나니 더반이? 올가닉? 암튼!ㅋㅋ 카페의 마스코트! 순둥이 한마리가 널부러져있어요ㅋㅋㅋ

얼마나 순한지 다들 인사해도 만져도 가만히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덩치가 커서 막 움직이면 놀랄수있는데 거의 잘 안움직여요ㅋㅋㅋㅋ

크 좀 더 지나면 블루베리 농장이요ㅎㅎㅎ

걷고싶은 마음이 들면서도ㅋㅋ 넓어서 참게된다는ㅋㅋㅋ

돌아올때 보니 강아지 집도 잘 지어져있더라구요,

다들 하는말이 "너는 왜 집 놔두고 여기서 이러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긴 패밀리 룸도 있어요!

물론 통창으로 프라이빗한 느낌까진 아니지만,

가족들끼리만 편하게 공간 이용하면서 먹고 즐길수 있는곳 필요하시다면^^

아! 예약한 인원들만 이용할수 있다네요ㅎㅎ

자 그럼 이제 카페 들어가볼게용ㅎㅎ

짜잔! 1층 내부도 꽤 큽니다ㅎ

반쪽은 베이커리 반쪽은 테이블이구요,

들어서면 우선 빵이랑 케이크가 반겨줍니다ㅋㅋ

안쪽에도 이렇게 테이블ㅋ

블루베리 농장 배경으로 창가쪽 자리 잘 되어있구요ㅎ

넘나 먹음직 스러운 빵, 케이크들,

저희는 배 두둑히 간 터라, 우선 커피 주문부터했어요ㅎㅎ

주문대 이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요렇게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블루베리 농장이다보니 블루베리 에이드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식후 커피를 안먹으면....... 안될지경이 된 커플이라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넘나 예쁜 테이블과 블루베리 나무 구경ㅎ

아 그 뒤로 셀프로 이용할수 있는것들이 준비되어있어요ㅎ

담요부터, 물, 티슈, 물티슈, 빨대 등..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이제 2층으로 가보려합니당ㅎㅎ

1층은 베이커리,
분위기 좋아도 사람들 많이 오가니까,

2층, 3층노키즈존입니다,

외곽 카페는 모니모니해도 한적하고 여유로운 느낌 아닙니까ㅎㅎㅎㅎ

즐기려면 올라가야죵ㅎ

계단 올라가자마자 크~~~

감각적인 테이블에 배경도 좋구, 조명도 좋구,

그뒤로 더 넓은 테이블들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넘나 감각적ㅎㅎㅎ

그 옆으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있구요,

안쪽으로는 좌식테이블도 있구요,

3층은 이런 좌식 테이블로 되어있어요ㅎ

넓진 않지만 뭔가 서로만 집중할수 있는 느낌이랄까ㅎㅎ

그리고 루프탑으로 나가는 문이 있더라구용,

요기 사진엔 없는데 어제 다시 가보니 위에 타프같은거 쳐있더라구요ㅎㅎ

이제 날도 풀려서 야외로 나와도 되겠어요ㅎㅎ

근데 2층 테라스 구조물 때문에 약간 시야가 방해되는 느낌?ㅋ

저희는 다시 2층으로 갑니당ㅎㅎㅎ

요기가 젤 인기있는 존 입니다ㅎㅎ
창가바라보면서 여유있고!

아! 한군데 창가쪽인데 원탁으로 되어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거긴 빈적이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다는ㅎㅎㅎㅎ

대화하러 오신분들은 그곳을 선호하시더라구요,

계속 블라블라블라~~

자리잡고 커피를 마셔볼까요오?ㅎ

저는 카페라떼! 제스타일이에용,

사실 별다방 말고는 카페라떼 맛있는집 찾기 하늘의 별따기인데ㅋㅋㅋㅋ

오~~ 커피 좀 하는데요?ㅎㅎ

참참, 그리고 블루베리 치아바타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다른 것도 맛있을거같아요,ㅎㅎㅎ

아~~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좋고,
여유있게 즐기다 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ㅜㅋㅋ

집에 가려다 보니 이런 스팟도 있더라구요ㅎㅎ

아주 센스쟁이야~~~~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려다 보니 애는 증말ㅋㅋ

자유로운 영혼쓰😄

넘나 맘에드는 카페에용,

여유로운 시간 즐기고 싶은 분들있다면, 요기 추천드려요!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주말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한적한 카페 찾아 신둔에 다녀왔어요ㅎ 사람이 적진 않았지만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카페 웰콤 OP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이천에 시몬스 연구소? 박물관? 있는거 아시나요?ㅎ 첨에 '시몬스' 라고 해서 매트리스나 가구 있고 옆에 카페가 있는건가 했는데 그보다 볼거리가 많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가 추우면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또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그럴땐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게되죠?ㅎㅎ 캠핑 느낌 느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안성카페] 안성 한적한 카페&베이커리 '만나247'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성카페] 안성 한적한 카페&베이커리 '만나247'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추적추적 비가 오는날 광혜원 '동천칼국수' 먹고 돌아오는길에 한적한 카페에 들렀다왔어요ㅎ 요즘같은 코시국엔 자연과 함께인곳, 넓은 대형카페 많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