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 등록 방법

라라러블리 2021. 2. 9. 09:5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ㅎ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크 누락포인트 간단적립 방법을 안내해드렸는데요,

 

그런데 글쎄~ 제 남치니는 차 산지 1년이 넘었는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도 안만들었다는거에요,

 

현대오일뱅크를 안가는게 아니라 그냥 포인트 적립을 계속 안하고 있었대요,

 

어머나!  세상에나 만상에나~~~

 

그래서 오늘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방법!과 카드등록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 보너스 카드 발급 방법!!

보너스 카드 발급 방법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 갑니다!

 

 

 (저희는 지난주 여행 다녀오는 길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기름 넣다가 갑자기 생각났어요!ㅎㅎ)

 

현대오일뱅크 직원분께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보너스 카드 주세요" 

 

 

짜잔, 그냥 바로 주십니다,

어차피 저희가 카드 등록을 따로 해야하기 때문에 카드를 받는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이게 카드 발급 끝!!!!! 너무 간단하죠?

 

** 만약 실물카드를 받지 않으시려면,,, 앱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돼용ㅎㅎㅎㅎ

  • 보너스 카드 등록 방법!!

카드를 받으시면 붙어있는 스티커에 설명이 되어있어요,

 

1번현장에서 단말기를 통한 카드 등록 입니다.

그런데 사실상.... 바쁜 주유원에게 이런거 부탁하기 좀 애매해요,,, 주유하려고 기다리는 분들도 있어서,, 이 방법은 패스!!

 

2번고객센터 ARS를 통한 카드 등록입니다.

이 방법도 간단하죵! 1588-5189로 전화 연결하셔서 안내멘트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당,

제가 전화해보니 저 스티커 대로 진행되진 않는것 같더라구요,ㅎㅎㅎㅎ

 

3번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등록입니다.

홈페이지 카드 등록도 어렵지 않아요!! 밑에 있는 내용 잘 보고 따라하시면 금방 하실수 있어용~ㅎㅎ

 

우선 아래↓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용ㅎ

www.oilbankcard.com

 

 

 

이번에 주유를 하면서 보너스카드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 회원가입 안되어있을 확률이 매우 높겠죠?

 

회원가입을 꾸욱! 눌러주세용~~

 

제일 먼저 회원 종류를 선택하실 거에요,

 

 

법인 차를 소유하신 분이 아니라면 개인 회원으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본인인증 약관 동의 단계에요,

다른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다를거 없으니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당,

(저도 지금 작성을 하면서 다시 한번 눌러봤더니, 저는 이미 회원가입 되어있다고 뜨더라구용ㅋㅋ 만약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면,, ID / PW 찾는 방법을 이용하셔야 해요,)

 

 

가입 이력이 없으시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셨다면, 이제 카드 등록을 합니다,

 

짜잔, 카드를 받았는지 받지 않았는지 확인을 해용,

저희는 아까 주유소에서 카드를 받았으니! [받았습니다]를 클릭!ㅋㅋ

 

 

그럼 카드 번호입력하라고 나와용,

아까 받은 카드를 보시면 아래쪽에 카드번호가 찍혀있어요, 그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당,

 

 

** 카드 번호를 찾아 헤매실 분을 위해 참고용 올려드립니당^^

카드 앞면 아래쪽 16자리 숫자 있는걸 입력하시면 됩니당ㅎㅎ

 

 

이제 아이디비번을 만드셔야해용,
앞서 본인인증 하면서 기본 개인정보는 입력되어있답니다ㅎ

 

 

다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이제 마지막 단계에용ㅎㅎ

보너스카드 사용 비밀번호입니다.

 

 

이건 나중에 포인트 사용할때 필요한 번호에요,
숫자 4자리 입력하시면 됩니당ㅎ

 

 

뚜둥,
드디어 모든 절차가 완료되셨습니당ㅎㅎ

어떠신가요? 어렵지 않으셨죠?ㅋ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사용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냥 넘기지 마시고 카드 발급 받아서 포인트 쌓아보세용^^ 아시겠죠?ㅎ

오늘도 알뜰살뜰한 하루 보내세용^^

** 참고로 카드 등록전에 주유한 이력은 적립이 안되니 서두르세용ㅎㅎㅎ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지난번에 타지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기름이 떨어져서 급하게 주유한적이 있어요, 급한대로 아무데나 들어가서 주유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적립 카드를 깜빡했다는걸 깨달았어요, 근데 밤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등록 방법!!

[알뜰꿀팁]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방법을 소개해 드렸어요!(요건 밑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오늘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을 소개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트 누락포인트 간편적립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이건 아래에 링크 달아드릴게요^^) 오늘은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을 준비해 보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