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등록 방법!!

라라러블리 2021. 2. 15. 01:0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방법을 소개해 드렸어요!(요건 밑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오늘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보너스 카드 발급 방법!!

사실 주유소 보너스 카드 발급은 거의 다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용 ㅎㅎㅎㅎㅎㅎ

 

SK엔크린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 가서 직원분께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보너스 카드 주세요" 

짜잔, SK엔크린도 역시 바로 꺼내 주십니다,

 

** 여기서 잠깐!!!!

 

카드 등록 하기 전 주유한 이력은 추후 적립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미등록 상태이지만 당일 주유한 내역을 적립해달라고 말씀드려야 합니당! 잊지마세용~!!!

 

(작은 글씨 FAQ 첫번째로 적혀있죠? 미등록 시 최초 1회 포인트 적립만 가능합니다.)



  • 보너스 카드 등록 방법!!

카드를 받으시면 붙어있는 스티커에 설명이 되어있어요,

 

1번 고객센터 ARS를 통한 카드 등록입니다.

1588-6051

사실 이방법이 제일 간단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전화를 거니 상담시간이 종료되었다면서 평일 09:00~18:00라고 안내멘트를 해주더라구요,,,, 

ARS(Automatic Response Service) 인데,,,,,,, 이겐 뭔지;;;;;;(솔직히 평일 저시간이면 일하는 시간인데,,,,, 주유하고 보너스카드 등록까지 할 만큼의 여유가 있나요? 흠,,,,,,)
암튼 그래서 저는 1번은 패스!!

 

2번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등록입니다.

제가 오늘은 모바일로 홈페이지 카드 등록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거에요, 어렵지 않으니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당ㅎㅎㅎ

 

우선 아래↓ SK엔크린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용ㅎ(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당ㅎ)

www.enclean.com/

 

첫 화면 입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를 누르면 바로 카드등록이 가능한데,
어차피 로그인해야 가능하니 [로그인]을 눌러주세용ㅎ

지금 이걸 보고 계신 분들은 로그인 전에 회원가입이 필요하겠죵?ㅎ


우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당,

다른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다를거 없으니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당,

 

[회원가입] 클릭! - [회원종류 선택] 

[약관동의] - [본인인증]

[회원정보 입력] - [회원가입 완료]

짜잔,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ㅎㅎ

 

이제 보너스카드 등록을 해야하죵?

 

회원가입 완료 화면에서 [로그인]을 눌러 로그인 해주시고,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받은 카드를 준비해주세요!

[엔크린보너스카드] - [카드등록하기]

[카드번호 입력] - [카드등록 완료]

** 카드 번호는 발급 받은 보너스카드 앞면에 있어용ㅎ
(아래 사진 참고용^^)

이렇게 하면 카드등록까지 끝!!!!

 
ㅎㅎ 고생하셨어용, 어렵진않으셨죠?ㅎㅎ

주유하고 카드 미등록 상태에서 요청한 포인트 적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ㅎ

[00월 주유실적] or [주유/충전 내역] 클릭하면,
맨아래 적립된거 확인할수있네용ㅎㅎㅎ

지금까지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및 등록방법, 적립포인트 확인까지 해보았습니다ㅎㅎㅎ

여러분 SK엔크린 포인트는 OK캐시백하고 연동되어있는거 아시죠?ㅋ

아직 발급 받지 않았다면!
외쳐보세요! 보너스카드주세요!

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 였뜹니다ㅎ

오늘도 알뜰살뜰한 하루 보내세용^^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 등록 방법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ㅎ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크 누락포인트 간단적립 방법을 안내해드렸는데요, 그런데 글쎄~ 제 남치니는 차 산지 1년이 넘었는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도 안만들었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지난번에 타지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기름이 떨어져서 급하게 주유한적이 있어요, 급한대로 아무데나 들어가서 주유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적립 카드를 깜빡했다는걸 깨달았어요, 근데 밤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트 누락포인트 간편적립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이건 아래에 링크 달아드릴게요^^) 오늘은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을 준비해 보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