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라라러블리 2021. 2. 17. 21:2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스타벅스 신상메뉴 나온거 아시나용?ㅎㅎㅎㅎ

게다가 스프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대용ㅎㅎ

그래서 여러분께 얼른 알려드리려고 달려왔뜹니다!!ㅎㅎㅎ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입니당!!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OPEN 07:00
CLOSE 22:00
건물 지상주차장 2시간 이용 가능

Tri-Star Dash 프로모션 게시물이 따라란~~

근데 너무 샤랄라 한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있어서 내용은 하나도 안 보인다는,,,ㅋㅋㅋㅋㅋ

계산대에 이렇게 세워져 있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쉽게 말씀 드리자면 해당 음료(슈크림라떼,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를 마시면 한잔 당 별★ 3개를 적립 해준다는 내용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별★ 적립은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때만 가능합니당ㅎ

즉, 무료쿠폰 사용하실때는 별★ 적립 불가합니다용!!

참참, 음료 가격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올려드려용ㅎㅎ

저는 슈크림 라떼를 구매했어용, 아이스 한잔, 핫 한잔!! 캐리어 포장 요청드렸어요 ㅎㅎ

아시죠? 대전시청사거리점 손님 정~~말 많아요 ㅋㅋ 음료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ㅎㅎㅎㅎ

후훗 드됴 음료가 나왔습니다!!

와우, 위에 슈크림ㅋㅋㅋㅋㅋ 어마어마 하죠?ㅋㅋ

큭, 따뜻한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이 이미 다 녹아서 볼게없어여,,ㅋㅋㅋㅋ

느므느므 달달하게 잘 마셨습니당,ㅎㅎㅎㅎㅎ

그리고!!!! 이벤트 별 적립도 아주 듬뿍 받아 왔습니당 ㅎㅎㅎㅎ

아주 달달하고 든든한 하루였습니당 ㅎㅎㅎㅎ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은 자주 방문하는데, 방문할때마다 사람이 많고 정신없지만,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요, 커피도 맛있구요(체인이라 다 같은 맛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절대 아닙니다. 맛없게 만드는 곳도 있어요,,,,,ㅠㅠㅠㅠ)

그래서 제 점수는요?ㅋ

음료 ★★★★★
친절 ★★★★★
주차 ★★★★★
만족도 ★★★★★

히히히히 ㅎㅎㅎㅎㅎ

오랜 연휴 끝 출근으로 지친 하루를 달달한 슈크림 라떼로 달래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둔산동카페] 대전 둔산동 새로 오픈한 '이디야 커피 대전제일학원점'

[둔산동카페] 대전 둔산동 새로 오픈한 '이디야 커피 대전제일학원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둔산동 제일학원 1층에 이디야 커피 생긴거 아시나요?ㅎ 오픈한지 2주정도 됐다고 하네용~ (사실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오픈한지 2주가 넘어서 처음으로 가봤답니다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