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생선장수 충북혁신도시점 포장, 플친 할인받기!!

라라러블리 2021. 1. 18. 10:01

포장, 배달 전용 초밥집인 생선장수 소개해드렸어용,

 

생선장수는 포장하면 1천원 할인도 해준다지요,

 

게다가 플친 추가까지 하면 3천원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용 ㅎㅎㅎㅎ

 

제가 오늘 포장 1천원 할인 + 플친 3천원 할인, 총 4천원 할인 받아서 먹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여러분께도 플친 할인까지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충북 혁신도시점은 포장시 1천원 할인됩니다. 동시에 방문 포장 할때마다 스탬프 적립을 해주셔요,

 

플친 추가 할인은 2회 주문시부터 사용 가능해요,

 

즉, 첫번째 포장시 1천원 할인, 두번째 포장시 1천원 + 플친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플친 할인 받는 방법 알아볼까용?

 

요기!! 돋보기를 눌러서 생선장수를 입력하면 생선장수 충북혁신도시점이 나오지요?

 

오른쪽에 채널+ 버튼을 클릭하시면 돼용ㅎㅎ

 

우선 플친은 된거에요,

 

플친이 되더라도 두번째 구매때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두번째 방문 포장시 스탬프 적립하시고 저기 채널추가쿠폰 누르시면 바로!!!! 3천원 추가 할인 받을수 있어용ㅎㅎ 

 

엄청 간단하죠?ㅎㅎ 참고하셔서 맛있는 초밥 할인받아서 더 맛있게 드셔보세용!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식사시간 되십숑😉

 

+Plus

[진천맛집] 배달 포장 전용 초밥집 '생선장수'

 

[진천맛집] 배달 포장 전용 초밥집 '생선장수'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맘 놓고 나가서 밥 한번 먹기 힘든 시기에 배달, 포장만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지요, 오늘은 배달, 포장 전용 초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충북혁신도시 리슈빌이랑 우미린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