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30대 남친 생일선물 여주아울렛에서 구찌 남자 벨트 겟! 언박싱! 내돈내산 후기~!!

라라러블리 2022. 11. 20. 22:3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남치니 생일 선물 사러 여주아울렛에 다녀왔어요ㅎㅎㅎ

벨트를 구매하기로 했구,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 여주 아울렛으로 고고씽~~ㅎㅎ

처음가보는건 아닌데 혼자가는건 처음이었어요!ㅋㅋ


일찍 출발 한다고 서둘렀지만 도착하니 11시 조금 넘었더라구용ㅋ

참참, 명품 브랜드 구매하실거면 EAST에 주차하셔야해용ㅎㅎ

다른곳에 하면 넓어서 많이 걸으셔야한답니당ㅋ

하두 오픈런 오픈런 해서 걱정했는데,
주차장부터 꽉꽉 차있더라구요ㅋ

저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등 다녀봤어요ㅎ

제일 처음 들어간 프라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후다닥 보고 나왔어요..ㅋㅋ

버버리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은 액세서리, 여성의류
2층은 남성의류, 아동의류

1층으로만 입장이 가능하구용,
저는 얼마 안기다리고 들어갔어요ㅎ

액세서리 쪽에 사람이 많이 몰려서 보다가 얼른 이동했어요ㅋ

남성벨트 종류가 많지 않았구 맘에 드는거 없어서 패수~~

케바케 이겠지만 제일 오래 기다린 곳은 구찌였어요ㅎ

지쳐갈쯤 들어갈수 있었고,

매장들 중 내부에 사람이 제일 많은 곳이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차례차례 안내해주시겠다고 말씀하시다라구요, 이렇게 말씀하신곳은 구찌가 처음이자 마지막ㅋ

벨트 보다가 직원분 지나가시길래 사이즈 있는지 여쭤봤고

담당 직원분 매칭해주셔서 구매했습니다!


벨트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종류가 제일 많았구,

나 구찌야! 하는 벨트부터 은은하게 로고만 들어간 벨트까지~!!ㅋ

사람많아서 내부에선 사진 찍을수 없었구요,

끝까지 보시고 궁금하신것 비댓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게용ㅎㅎ

이제 언박싱 해볼까요오?ㅎ
(계속 사진찍는다고 남치니가 단계별로 리액션 하느라 고생했다는ㅋㅋㅋㅋ 남치니 칭찬해)

두둥!

따라란~~ 영롱하다여ㅋㅋ

더스트백에 들어있구용

남치니 허리사이즈 맞춰서 구매했구요,

혹시 살이 찌거나 빠져서 구멍이 필요하면
백화점, 아울렛 어디서든 유상 AS 접수 가능하다고 합니당!

블랙 색상이구,

네이비도 있는데 무난하게 블랙이로다가^^

선물은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당!

히히 맘에 들어하는걸 보니 고생한 보람이....ㅎㅎㅎ


자주 가고싶지만 자주갈수없는ㅋㅋ

여주아울렛 구찌 남자벨트 구매후기였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일상다반사] 여주아울렛 구찌 남자 벨트 선물 언박싱 내돈내산 후기~!!

 

[일상다반사] 여주아울렛 구찌 남자 벨트 선물 언박싱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오랜만에 여주아울렛에 다녀왔어요ㅎ 선물할 일이 생겨서~ 급하게 갔는데요ㅋ 더운 날씨가 한창인 여름에 방문한 건 처음이라... 웨이팅이 정말 힘들더라구요ㅜ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만 알고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ㅎ 근데 이미 다들 알고 있는지, 손님이 계속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천 부발에 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