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티볼리 글로벌 경고등(타이어 공기압/펑크) 해결하기! (feat.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출동!!)

라라러블리 2022. 11. 20. 22:3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으 주말에 아찔한 일이 있었어요,

운전하고 있는데 갑자기 계기판노란불이 똭!

잉? 이건모지....? 첨보는...ㅋㅋㅋㅋ

우선 차 세우고 자동차 안내책자를 뒤지기 시작했죠... ㅜㅜ

띠.로.리.

글.로.벌.경.고.등...?

괜히 너무 걱정되는거있죠,

음... 일단.... 혼자 어떻게 해야하지 생각을 하다가...

제가 십년넘게 운전하면서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던..... 그렇지만 돈은 내고있었던....

애니카서비스 이용해보기로 했죠ㅋㅋㅋㅋ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자들의 특약서비스입니당!)

사실 전 같으면 그냥 카센터갔을텐데..

전에 남친도 공기압 경고등 떠서 출동으로 점검받았다는 얘기를 들었었거든요ㅋㅋㅋ
(이게 갑자기 생각이 난것도 다행)

그.런.데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사고도 나본적이 없어서ㅋㅋㅋ
서비스센터는 어떻게 불러야하는지도 몰랐다는......ㅋㅋㅋ
(이런분들 분명있을거에요ㅋㅋㅋ 보험회사 덕을 본적이 없는....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해낸게....

보험관련 안내카톡 왔던게 있었던거 같은데.... 보자보자.... 어디있더라ㅋㅋㅋㅋㅋ

따란!ㅋㅋㅋ

카톡보면 아래쪽에 메뉴가 여러개 있어요ㅋㅋ

거기서 고장출동을 클릭클릭!ㅋㅋ

오 이렇게 쉽다구우?ㅋㅋㅋ

크크 바로 요청할수 있더라고요?

[고장출동 요청하기] 눌러주시구요,

본인 정보입력해주시고 [다음] 눌러주세요!

진짜 넘나 간단해서 놀랍......😛

위치기반서비스 이용 동의하시면 주소입력하지않고도 편하게... 신기방기했어요ㅋ

오!ㅋㅋ 이렇게 있는곳의 지도까지 떠버려요ㅋㅋㅋ

편하면서도 와 진짜 세상살기 좋아졌다 싶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밑에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주시면 돼요ㅎㅎ

저는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선택했어요,

서비스별로 밑에 물음표되어있죠? 그걸로 내용도 확인할수 있어요ㅎ

운행이 불가능한건 아니었지만

안내책자에 안전한 곳에 주차후 점검받으라고 되어있으니 바로ㄱㄱ

이게 끝이에요! 접수되었다는 화면 나오믄 끝..

너무 간단하죠?ㅋㅋ

그리고 출동 요청완료 안내 카톡 까지옵니다아ㅎㅎ

얼마지나지않아서 기사님께서 전화를 주셨어요ㅎ

정확한 현재위치 물으시고, 차 상태 물으시고, 출동소요시간 알려주셔요

조금 기다리니... 삐뽀삐뽀!
금새 도착하셨어요ㅎ

기사님ㅠㅠ 제 차 왜이러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진짜로 걱정하고 있었어요.. 첨 겪는일이다보니ㅜㅜㅜㅜ

계기판 확인하시고 타이어 확인해주시는데...

헐....

타이어펑크 래요.... 롸?ㅜㅜㅜㅜ

와.... 진짜 소름이......ㅜㅜㅜㅜ

이리저리 둘러보시다가 펑크의 주범을 찾아냈어요......

아놔.... 이런 나사가...... 차암나ㅜㅜㅜㅜㅜㅜ

후.... 암튼 전문가의 손길로.... 바로...
펑크 수리 완료!

처음보는거였는데ㅋㅋㅋ 암튼 신기방기

덕분에 잘 마무리 되었어요!

짠! 계기판에 경고등이 사라졌어요!

와...ㅎㅎㅎㅎ 너무 속시원한거있죠?ㅎㅎ

기사님 느므느므 친절하셔서 좋았고
빠르게 해결되서 더더 좋았어요!


감사합니데이~~ㅎㅎㅎ

지금까지 저의 첫 애니카서비스 이용후기였답니다ㅎㅎㅎㅎㅎ

여러분~ 안전운전하세요!ㅎ

 

+Plus

[일상다반사] 티볼리 블루투스 새기계 연결하기~!!(옴총 쉬워용ㅋ)

 

[일상다반사] 티볼리 블루투스 새기계 연결하기~!!(옴총 쉬워용ㅋ)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최근에 핸드폰을 바꿨잖아용?ㅋ 그래서 차를 탈때마다 "아 맞다 블루투스!" 맨날 이러는거에요ㅋㅋㅋ 아 더이상 안되겠다 하고 이것저것 만져보다 이것도 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롯데카드 터치(Touch) 할인받고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하기~!!

 

[일상다반사] 롯데카드 터치(Touch) 할인받고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엔진오일 교환하고 왔어요~~ 저는 롯데카드 발급 후 부터는 터치 쿠폰 활용해서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여윽시! 터치쿠폰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