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라라러블리 2022. 11. 21. 22:2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집에 에어컨 리모컨 거치대가 떨어져서 양면테이프를 사왔습니당ㅎ

역시 가성비 좋은 곳은 다이소지요?ㅋ

대전 가수원 다이소 다녀왔는데요,
넓기도 하고 사람도 많구ㅋ

얼른 필요한것을 찾아 가봅니다ㅎㅎ

벽에 붙일수 있는 것들이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찾던 양면 폼 테이프가 눈에 들어왔습니당ㅎ

필요하다고만 생각했지 사본적은 처음이라ㅋㅋ

잘라져있는것도 너무 편해보이더라구요ㅎㅎ

자르지 않고 떼어쓰는 양면 폼 테이프

1,000원에 겟 했구용

양도 많아서 오래 쓰게 생겼어용ㅎㅎ

사용방법이나 주의점도 적혀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용ㅎㅎㅎ

자 그럼 이제 붙여볼까요오~~?

우선 원래 붙어있던 폼 테이프를 떼어야합니다

이물질이 붙어있으면 또 떼어질수 있으니 꼼꼼히 잘 떼어주세용ㅋ

깔끔하지요오?ㅎ

이제 폼 테이프를 떼어서 붙여주면 됩니당ㅋ

종이에서 떨어진 부분이 접착면!

폼테이프의 두께는 요정도!ㅎ

엄청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고 적당한 느낌쓰에요ㅎㅎ

요로코롬 원래 자리에 붙였습니당ㅋ

물론 붙이고 싶은곳에 붙여도 문제 없지용ㅋ

그리고는 윗부분 스티커를 제거하고 원하는 곳에 부착하면 됩니당ㅎㅎ

짜란, 요롷게ㅋㅋ 완성입니다!

너무 간단하지요오?ㅎㅎ

양면테이프 저렴하게 사서 좋구
문제해결해서 좋구

지금까지 다이소 양면 폼테이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