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내돈내산 사용후기~!!(feat. 츄리닝 고무줄 교체하기)

라라러블리 2022. 11. 25. 15:14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저는 요즘 필요한 물품들을 다이소에서 이용하면서 아주 쓸모있는것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ㅎㅎㅎ

이번엔 수예용 고무줄을 사러왔어요ㅋ

츄리닝 바지 고무줄이 끊어졌나? 암튼 헐렁해져서요ㅋㅋㅋ

다이소 관저점
OPEN 10:00
CLOSE 22:00

관저동 다이소는 주차장은 없고 주변 골목도 매우 협소합니다

저는 웬만하면 걸어갑니다ㅜㅜ

수예용품은 2층에 있구요,

레이스도 있고

지퍼, 재단용 가위

실, 바늘

자수실, 후크

단추 등 부자재 다양하게 있구요ㅎ

수예용 고무줄! 사이즈별로 있어요ㅎㅎ

두께와 길이 생각하고 사시면 돼요ㅎㅎ

저는 두께 2cm, 길이 3.5m 짜리로 구매했어요ㅎ

1,000원 이구요,

자 구매는 했으니 이제 츄리닝 고무줄 교체를 해볼까요?ㅎㅎ

짠 고무줄이 필요한 츄리닝입니당ㅋㅋ

그리고 들어갈 고무줄이에용ㅋ

우선은 고무줄이 들어갈 구멍을 만들어줘야해요ㅋ

요롷게ㅋㅋ 틈새가 있을때 그곳을 빼꼼 찢어주세용ㅋㅋ

그다음 고무줄을 넣어줘야하는데~

고무줄을 계속 끌고가야할 뭔가가있어야하잖아요?ㅋ

옷핀으로 끝을 살짝 찝어주세요ㅋ

고무줄이 옷 속을 한바퀴 돌아 다시 나올수 있게 해야하니까요ㅎ

자 이제 들어갑니다ㅋㅋㅋ

옷핀을 잡고 꾸물꾸물 들어가면 돼요~

그러다 짠!ㅋㅋ

들어갔던 구멍으로 나왔습니당ㅋㅋ

옴총 간단하죠?ㅋ

물론 요즘분들 옷 수선해서 안 입으시겠지만ㅋ

생각보다 간단해서ㅋ 한번 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ㅋ

끝 마무리는 머리 사이즈 맞춰서 실로 꼬매주시거나 묶어도 돼요ㅋ

사실 이런건 과제가 아니기때문에 원하는대로 하면 된답니다ㅋ

이렇게 손으로 꼼지락하다보면 생각보다 스스로 할수 있는게 많아요ㅎㅎㅎ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죵^^

지금까지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구입 밎 바지 고무줄 교체하기 였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용♡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집에 에어컨 리모컨 거치대가 떨어져서 양면테이프를 사왔습니당ㅎ 역시 가성비 좋은 곳은 다이소지요?ㅋ 대전 가수원 다이소 다녀왔는데요, 넓기도 하고 사람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