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라라러블리 2021. 2. 22. 11:2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용ㅋㅋ

 

1. 헌혈을 한다.

2. 기념품으로 영화관람권을 고른다.

3. 영화관 및 상영시간을 확인한다.

4. 영화관을 간다.

5. 매표소에 영화관람권을 지불한다.

6. 영화를 본다.

 

엄청 간단하죵?ㅋㅋ

 

우선 헌혈을 해용,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수혈량이 매우 부족하대요,,,,,ㅠㅠ 여러분들의 참여가 필요해요,,,,, 헌혈 참여하고 영화도 보는 일석이조 아니겠어요?ㅎㅎ

 

 

따라란~~~~ 헌혈 후 기념품으로 영화관람권을 선택했어용,

 

 

저는 영화관람권을 받고 지갑속에 넣어뒀다가,,, 사용기한이 얼마 남지 않아 부랴부랴 영화를 보러 갔어용ㅎㅎ

 

심지어,,, 전에는 사용기한을 넘겨 그냥 버린 영화권도 많았다는,,,,ㅠㅠㅠㅠ

 

아무튼!!! 저는 CGV 영화관람권이어서 CGV 대전가수원점을 찾아갔어용ㅎㅎㅎ

 

 

매표소에서 티켓을 똭! 제시하시면 됩니당ㅎㅎㅎㅎㅎㅎ

 

 

따란~ 보이시죠? ㅎㅎㅎㅎㅎ 대한적십자사 관람권이라고 써있어요,

 

** 무료 영화관람권이어서 CJ ONE 적립은 불가합니당..

 

영화표 발권이 끝나면 재미있게 영화를 보시면 됩니당ㅎㅎㅎㅎ

 

 

제가 오늘 본 영화는? 미션 파서블~~

 

 

김영광 배우와 이선빈 배우의 찰떡 캐미, 킬링타임용 영화에용,

 

요즘 예매율 1위라고 하더라구용ㅎㅎㅎㅎ

 

 

어려분~ 공짜로 영화보기, 매우 간단하죵?ㅎㅎㅎㅎ

 

** 주의

 

헌혈의 집 센터마다 지급되는 기념품이 달라요, 시기마다 이벤트도 다르구요, CGV일때도 있고 메가박스 일때도 있어요,

 

지난번 헌혈할때는 영화관람권이 없어서 도서상품권 받은 적도 있어요,

 

헌혈 전에 센터 이벤트 현황 확인 하신 후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요기는 헌혈의 집 홈페이지에요, [소식&이벤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용ㅎㅎ

www.bloodinfo.net

 

영화관람권 사용안내도 참고하시도록 보여드려용

 

 

** 당연히 영화관마다 주의사항은 다르겠죠?ㅎㅎ

 

 

여기까지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Plus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모두들 활기찬 월요일 보내셨나용ㅎ 저는 오늘 요며칠 미루고 미루던 헌혈을 하고 왔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헌혈을 하는 인원이 많이 줄어서 수혈용 혈액량이 매우 부족한 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CGV 대전 가수원점에서 '미션파서블' 보고왔어요~!!

[일상다반사] CGV 대전 가수원점에서 '미션파서블'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CGV 대전가수원점을 다녀왔어요, 생긴지 꽤 됐는데, 오늘 처음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영화도 오랜만이고 영화는 주로 복합터미널점이나 세이two를 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영화 '미션파서블'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영화 '미션파서블'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CGV 대전가수원점에서 보고 온 영화 '미션파서블' 솔직리뷰 해보려 합니당ㅎㅎㅎㅎ 미션파서블 개봉일: 2021년 2월 17일 장르: 코디미/액션 러닝타임: 105분 등급: 15세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