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병일지

[갑상선암; 수술전일] 용인세브란스 간호병동 2인실 입원후기~!!(입원수속, 준비물, 병실)

라라러블리 2023. 7. 26. 08:38

병휴직을 하고 틈만나면 잠자기를 반복하다보니 어느덧 입원하는날이 다가왔네요,

슬슬 실감이 나기도 하고 걱정도 되기 시작했어요...

두둥! 7월 17일 입원당일 아침에 문자가 왔네요

잉? 띠로리~~
간호간병통합서비스병동......으로 배정이 되었네요..

설마했는데....ㅋㅋㅋ 이럴거면 애초부터 간호병동으로 신청해놓고 맘편히 있을것을... 차암나ㅋㅋㅋ

간호병동은 보호자 상주불가능해요~~
그렇지만 입원 당일, 수술당일(저녁시간?까지)은 들어올수 있답니다.
너무 걱정하지않으셔도 돼요ㅋ

준비물!
입원 며칠 전부터 넣었다 뺐다ㅋㅋㅋㅋ 어휴ㅋㅋㅋ 생각많은 사람들 참 힘들어여ㅋㅋ

제가 가져간거는
집에서 쓰던 베개, 물티슈, 롤휴지 2개, 속옷 3개, 옷, 양말3개, 수건 5장, 드라이샴푸, 드라이바디워시, 칫솔, 치약, 양치컵, 종이컵, 텀블러, 유선이어폰, 일회용면도기, 욕실슬리퍼, 충전기

제가 지내보니 진짜 필요한것을 적어보자면
물티슈, 칫솔, 치약, 양치컵, 충전기, 일회용면도기, 유선이어폰, 욕실슬리퍼, 종이컵, 수건 두개
였습니다.

준비물 챙겨서 추울발~~~

2시반까지 마취과로 오라해서 시간맞춰갔는데, 뭐 간단히 물어보고 영상같은거 보고 가라하더라구요;;  

암튼 끝내구 입원수속~~

1층 입원수속 창구에서 몇호실로 가라고 알려주시면 이제 준비는 다 끝났어여,

저는 10층 101병동 1007호였답니다,

1층 병동 입구로 가서 엘베타구 병동에 도착!

사실 아직 환자팔찌가 없어서 출입이 자유롭지않았는데 그때마다 사람들이 출입해서ㅋㅋㅋ 어찌어찌 간호사 앞까지 갈수있었어요ㅋㅋ

어렵다면 1층 중앙에 있는 안내데스크에 문의하시면 돼요~~

병동 도착했는데
간호사들은 역시 바빴구ㅋ
좀 기다리니 이름 물어보고 몸무게 재고
병실가서 환자복으로 갈아입구 기다리고 있으라더라구요ㅋ

병실로 가즈아~~~~

따란 따라라~~🎶

뷰가 아주~~~ 좋네여ㅋㅋㅋㅋ 깜놀ㅋ

물론 저는 복도쪽 침대라서ㅋㅋㅋㅋ
뷰는 거의 볼수 없었어여ㅋㅋㅋ

요게 1인 이용 하는 공간이에여ㅋ

이게 2개 있는 2인실 이었구요

1인마다 티브이, 냉장고(냉동X) 있구요~~
캐비넷은 많이 작습니다ㅋ
콘센트도 각자있었구 찾아보면 여기저기있어요ㅋ
저는 충전기만 꽂아서 많을 필요도 없었지만요ㅋ

 화장실입니당ㅋ

샤워시설 있어서 좋다 생각했는데ㅋ
샤워는 공용샤워실 이용해야한다더라구요;;;

당황했지만..... 수술 당일 아침 일찍 빼고는 샤워할수도 없긴해여;;ㅋㅋㅋ

휴지는 계속 채워주시구요,
화장실 앞쪽에 간이 세면대 있어요,
손씻기정도 가볍게^^

옆에 환자분이 오기전까지만 볼수있었던 뷰....

사이가 좋으면 커튼 좀 열고 살면 좋을것을 한번을 안여시더라구요ㅜㅜ

이렇게ㅋㅋㅋㅋㅋ 퇴원할때까지 티브이만 주구장창 봤네여ㅋㅋㅋㅋ

티브이 뒤에 리모콘이 있구 그걸빼서 채널 조절하시구요,
리모콘에 유선 이어폰 연결하심됩니다^^

단, 밤10시면 티브이 연결이 끊겨요ㅋ

환자복을 입구ㅋㅋ 찰칵ㅋ

내일이 수술이니... 심란하지만 그렇다구 달라지는건 없으니 시간을 잘 지내보려했답니다ㅎㅎ

앉아있으니 이렇게 환자팔찌를 달아주셨어요ㅋ

요기있는 바코드로 왔다갔다 출입구 통과가 가능해요ㅎㅎ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창가까지 와서 사진도 찍어봤구용ㅋ

요기는 휴게실에서 보는 창밖입니다ㅋ

지은지 오래되지않아서 시설이 깔끔하구 분위기도 좋았습니다ㅎ

물론 병원이니 맘이 무겁구 그랬지만,

그래도 편하게 잘 보내고 퇴원했답니다^^

지금까지 연세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 간호병동 2인실 입원당일 후기였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아는 최대한 답변드릴게요!

모두 힘내세요!^^

 

 

+Plus

[갑상선암; 병원정보] 용인세브란스 입원실료 및 주차안내

 

[갑상선암; 병원정보] 용인세브란스 입원실료 및 주차안내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갑상선암 수술하러 입원했던 용인세브란스 입원실 등 후기 올렸는데 간호병동 비용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ㅎ 입원해서 받았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코로나 PCR 검사: 서구 관저보건지소 에서 입원전 코로나검사하기~!!(운영시간, 비용)

 

[일상다반사] 대전 코로나 PCR 검사: 서구 관저보건지소 에서 입원전 코로나검사하기~!!(운영시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입원을 앞두고 코로나 검사를 해야하는 날이 왔어요~ 제가 입원하는 병원은 용인세브란스 병원인데, 집이 대전이어서 집 근처에서 코로나 검사 후에 용인으로 넘어

raralovely.tistory.com

+Plus

[갑상선암; 진단일] 유난히 여유있고 긴장도 안되는 날이었다

 

[갑상선암; 진단일] 유난히 여유있고 긴장도 안되는 날이었다

09시 20분 진료 주차장이 만차라 멀리에 주차하고 걷고 여유있게 오니 09시 15분 도착 초음파 하는날보다 유난히 여유있고 긴장도 안되는 날이었다 병원 가는 길 차안에서 오늘이 검사 결과 듣는

raralovely.tistory.com

+Plus

[갑상선암; 진단2일차] 하염없이 눈물이 흐른다

 

[갑상선암; 진단2일차] 하염없이 눈물이 흐른다

아무리 생각해도 답은 없었다 왜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에 대한 답이 있을리 없다 이게 맞는건가? 진짜인가? 맞다 진짜다 정신을 차리고 병원갈 준비를 해야겠다 병휴직 할 준비도 해야하고 인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