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병일지

[갑상선암; 병원정보] 용인세브란스 간호간병통합병동 입원실료 및 주차안내

라라러블리 2023. 8. 19. 12:31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갑상선암 수술하러 입원했던 용인세브란스 입원실 등 후기 올렸는데 간호병동 비용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ㅎ

입원해서 받았던 안내책자에용~ㅋ

입원실료입니당ㅎ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실의 경우 보호자 상주불가능합니다, 그렇다고 간병인이 있는건 아니구요,

해당 간호병동을 도와주시는 보호사님들이 두분정도 계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필요한 부분이 생기면 와서 도와주십니다.

 

보호자의 경우 입원 당일, 수술 당일은 저녁 시간 전까지 상주 가능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건 주차안내구요!ㅋ

입원하시는 분들은 주차비 관련해서도 내용 필요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많은분들께 도움되었길 바라며~
지금까지 용인세브란스병원 병실료 및 주차안내 였습니당^^

여러분~ 힘내세요♡

 

 

+Plus

[갑상선암; 수술전일] 용인세브란스 간호병동 2인실 입원후기~!!(입원수속, 준비물, 병실)

 

[갑상선암; 수술전일] 용인세브란스 간호병동 2인실 입원후기~!!(입원수속, 준비물, 병실)

병휴직을 하고 틈만나면 잠자기를 반복하다보니 어느덧 입원하는날이 다가왔네요, 슬슬 실감이 나기도 하고 걱정도 되기 시작했어요... 두둥! 7월 17일 입원당일 아침에 문자가 왔네요 잉? 띠로

raralovely.tistory.com

+Plus

[갑상선암; 수술당일] 용인세브란스병원 갑상선암 반절제 로봇수술 후기

 

[갑상선암; 수술당일] 용인세브란스병원 갑상선암 반절제 로봇수술 후기

두둥! 드디어 수술일이 되었어요, 5월 말부터 피말리게 기다리던 날이 왔어요.. 걱정되고 무서우면서도 너무나 기다리던날... 수술하려면 전일 밤 12시부터 금식! 뭔가 못먹는다고하니 괜히 편의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코로나 PCR 검사: 서구 관저보건지소 에서 입원전 코로나검사하기~!!(운영시간, 비용)

 

[일상다반사] 대전 코로나 PCR 검사: 서구 관저보건지소 에서 입원전 코로나검사하기~!!(운영시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입원을 앞두고 코로나 검사를 해야하는 날이 왔어요~ 제가 입원하는 병원은 용인세브란스 병원인데, 집이 대전이어서 집 근처에서 코로나 검사 후에 용인으로 넘어

raralovely.tistory.com

+Plus

[갑상선암; 진단2일차] 하염없이 눈물이 흐른다

 

[갑상선암; 진단2일차] 하염없이 눈물이 흐른다

아무리 생각해도 답은 없었다 왜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에 대한 답이 있을리 없다 이게 맞는건가? 진짜인가? 맞다 진짜다 정신을 차리고 병원갈 준비를 해야겠다 병휴직 할 준비도 해야하고 인수

raralovely.tistory.com

+Plus

[갑상선암; 진단일] 유난히 여유있고 긴장도 안되는 날이었다

 

[갑상선암; 진단일] 유난히 여유있고 긴장도 안되는 날이었다

09시 20분 진료 주차장이 만차라 멀리에 주차하고 걷고 여유있게 오니 09시 15분 도착 초음파 하는날보다 유난히 여유있고 긴장도 안되는 날이었다 병원 가는 길 차안에서 오늘이 검사 결과 듣는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