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꾸깃한 옷 다림질 고민이라면! 다이소 '다림질 시트' 강추입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3. 8. 15. 16:08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다이소에 갔다가 아주 꿀템을 발견했지 모에요~

바로바로 '다림질 시트' 입니당ㅋ

요즘 인터넷으로 옷을 많이 사는데~ 옷이 배송되어오면 접혀있던 라인이 너무 잘잡혀있어서 빨아두 한참 안없어지더라구요~~

엄마는 매번 세탁소에 맡겨서 드라이를 하는데..
그럴때마다 저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그래요~
싸게사려구 인터넷이용하는데ㅋㅋ 세탁소 맡기면 돈이 얼마냐구...ㅋㅋ

아무튼 이번에 완전 잇템을 찾아 좋습니다ㅎ

다이소를 가면 필요한 것이든 아니든 구경을 하게되잖아요~

식탁보 구경하다가 오잉? 이게 뭐지?

헐 대박ㅋ

다림질시트래여~

이게뭐지 싶었는데 결국 옷감 상하지않게 다림질 할수있는거 같았어여ㅋ

요기 촉감을 느끼도록 구멍이 나있는데
나일론 재질 느낌이었어요~

바로 겟!ㅋ

 가격은 2천원이구용ㅎ

집에 오자마자 다리미판 꺼내서 다림질 준비를 했습니다ㅋ

이번에 산 원피스 두개가 아주 주름이 진하게 져서ㅋㅋ

웅~~~~~ㅋㅋ
저는 아니구ㅋㅋ 엄마가 하고있는거에여ㅋㅋ

근데 신기해서 이 자주색 옷 사진을 못찍었어여ㅋㅋ

다시!ㅋ

이렇게 꾸깃 꾸깃한 옷이~~~~

요로코롬!ㅋ

와우~~~ 넘나 신기했어여ㅋㅋㅋ

완전 꿀템입니다!

다림질 고민이신분들~~ 2천원으로 고민 해결해보세요^^

지금까지 다이소 잇템 '다림질 시트' 내돈내산 솔직 리뷰 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깔창 강추강추~!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다이소 깔창 강추강추~!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신고있던 부츠 바닥이 닳았길래 버려야하나 고민하다가 혹시 깔창을 깔면 어떨까 하고 다이소에 방문해봤어요ㅋ와우~ 생각보다 깔창이 다양하더라구요?역시 다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내돈내산 사용후기~!!(feat. 츄리닝 고무줄 교체하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내돈내산 사용후기~!!(feat. 츄리닝 고무줄 교체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저는 요즘 필요한 물품들을 다이소에서 이용하면서 아주 쓸모있는것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ㅎㅎㅎ 이번엔 수예용 고무줄을 사러왔어요ㅋ 츄리닝 바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집에 에어컨 리모컨 거치대가 떨어져서 양면테이프를 사왔습니당ㅎ 역시 가성비 좋은 곳은 다이소지요?ㅋ 대전 가수원 다이소 다녀왔는데요, 넓기도 하고 사람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