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다이소 깔창 강추강추~!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3. 2. 24. 13:12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신고있던 부츠 바닥이 닳았길래 버려야하나 고민하다가 혹시 깔창을 깔면 어떨까 하고 다이소에 방문해봤어요ㅋ

와우~ 생각보다 깔창이 다양하더라구요?

역시 다이소는 대단합니다ㅋㅋㅋ

이중에서 나한테 맞는걸 고르는게 중요해요ㅎ

키높이 깔창, 엄지갈라락 보호패드 이런것두 있구요,

라텍스, 메쉬, 메모리폼 등 재질도 다양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계절이나 신발 종류 등을 생각해서 고르면 될것같아요^^

저는 겨울 부츠이기 때문에 통기성보다는 보온에 좋은거
또는

굽이 있는 부츠니까 푹신한게 좋지않을까 생각되었어요,

음~ 저는 메모리폼깔창으로 택했답니당ㅎ

따뜻한것도 좋은데, 부츠가 타이트하니까 너무 두툼하면 불편할것같았어요,

방한부츠는 어그부츠같은거에 신으면 좋을거같아요ㅋ

음 구매하실때 왼쪽 위에 사이즈도 잘 보고 구매하셔야해요ㅎ

여성용, 남성용 사이즈에 따라 따로있으니까요^^

이 아이를 데리고 왔어요ㅋ

1세트 1천원ㅋ
넘나 저렴쓰ㅋㅋ

성공만 하면 완죤 죠아~~~~ㅋ

뒤에 주의사항이 있네용ㅋ 잘읽어보시구요ㅋ

따란,

윗 모양입니다ㅋ 라텍스 답게 폭신폭신 해보이죵ㅎㅎ

요건 바닥ㅋ

바닥에 보면 사이즈가 적혀있어요ㅋ

여기서부터 중요한데요ㅋ

사이즈에 따라 선에 맞춰 잘 잘라주셔야해요ㅋ

안에 까는거니까 잘 자를 필요까진없지만ㅋ
그래두 신경써서 잘라보았어요ㅎ

잘라진 부분을 잘 보시면 245라고 적혀있어요
그 라인을 자른거니 잘라진건 240 사이즈인거죠ㅋ

저는 235여서 한칸을 더 잘랐어요ㅋ

그럼 이제 끼우시면 돼요,

물론 신발 모양에 따라 더 잘라야 할수도 있을거같긴해요ㅋ(저는 저대로 괜찮았어요ㅋ)

부츠 바닥을 보니 이렇게 기본 바닥이 약간 까져있어서 발이 아팠던 모양이더라구요ㅜ

이제 끼워볼까용ㅋ

짠! 요로케 깔끔하게 되었답니다ㅎㅎ

깔창에 얇지만 쿠션도 들어가있어서~~

부츠 신고도 편하답니다^^

완전 만족스런 쇼핑이었어요ㅎㅎㅎ

담에 다른 신발에도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다이소 깔창 사러 갑니다!ㅋㅋㅋ

리뷰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내돈내산 사용후기~!!(feat. 츄리닝 고무줄 교체하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수예용 고무줄' 내돈내산 사용후기~!!(feat. 츄리닝 고무줄 교체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저는 요즘 필요한 물품들을 다이소에서 이용하면서 아주 쓸모있는것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ㅎㅎㅎ 이번엔 수예용 고무줄을 사러왔어요ㅋ 츄리닝 바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집에 에어컨 리모컨 거치대가 떨어져서 양면테이프를 사왔습니당ㅎ 역시 가성비 좋은 곳은 다이소지요?ㅋ 대전 가수원 다이소 다녀왔는데요, 넓기도 하고 사람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