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 20:4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어제 맛있는 고기 먹고 와떠요(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아서 혀가 짧아지는 편,,,,,ㅋㅋㅋㅋㅋ)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릴 고깃집은요! 

진천 충북혁신도시에 있는 '신안 왕소금구이' 입니당!

짜자잔~~ㅎㅎㅎㅎㅎㅎ

 

입구 사진이에용, 이렇게 간판이 환하게 켜져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게 안이 바로 보이지 않도록 인테리어되어있어서,, 어? 닫았나? 잠깐 당황했습니당,ㅋㅋ

 

아!!!! 혹시 주차장 찾으실 것 같아서 지도에 표시해드려용 ㅎㅎㅎㅎㅎ

가게 앞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던데,, 저는 주차장에 안전하게!! ㅋㅋ

가게 뒷편주차장이 있고, 뒷편에도 간판을 걸어두셔서 찾기 쉬웠어용ㅎㅎㅎ

주차하고 건물과 건물 사이로 지나가면 가게 입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당ㅎ

 

두둥, 가게 들어가면!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식당가서 밥먹기 불편한데, 여긴 좌석마다 간격이 넓어서 마음을 놓을수 있는ㅎㅎ

왼쪽 사진은 단체석!

생각해보니..... 어제도 단체석에서 단체로.... 술을 먹었던것 같은데.... 하ㅡㅡ

여기.. 방역수칙을 안지키네요ㅜ
체온측정, 손소독제, 방문자 명부 뭐 이런것도 없었고....

코로나때문에 타격이 많은 자영업자분들... 힘든거 알겠는데ㅜ 잘좀.... 휴ㅜ

(찔리셨는지,,,, 사진찍는 저를 사장님께서 엄청 계속 쳐다봤다는.........ㅠㅠㅠㅠ 양심 지킵시다!!!ㅠㅠ)

 

메뉴판을 보겠습니당!

오! 삼겹살 생각보다 저렴하다 싶었는데,,, 1인분150g 이에용, 양이 조금 적을 수 있다는걸 참고하세용ㅎㅎ

저희는 삼겹살 2인분, 맥주 1병, 비빔냉면 1그릇, 공깃밥 1개를 주문했어용,

벽에 천일염에 대한 설명이 붙어있어요, 주문하고 여기저기 두리번 두리번 둘러보았습니당!

기본적으로 고기도 조금 짭짤한 느낌이고 삼겹살인데 소금이 나와서 소금 찍어먹었어영ㅋㅋ

고기와 반찬이 나왔어용,

고기가 엄청 맛있게 보이죵?ㅎㅎㅎㅎ 근데 양이,, 좀 적은거 같기도 하고,,,, 우선 먹고 더 시키면 되니까! ㅋㅋㅋㅋ

 

여기는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다만, 고기가 다 탈도록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ㅋㅋㅋㅋㅋㅋㅋ 불러서 봐달라고 해야 해요,,, 넓어서 그런지 ㅠㅠ 알바 두명으로는 부족,,,,ㅠㅠㅠㅠㅠ

 

잘 둘러보면서 돌아다니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여 ㅠㅠㅠㅠ 아쉽,,

 

그러고 보니 구워준다기 보다,,, 잘라준다고 해야 맞겠네요,,,, 잘라주고 나서는 저희가 구웠어여,,,,

고기가 잘 구워졌어요 ㅎㅎㅎㅎ 고기는 넘나 맛있다는 ㅎㅎㅎㅎㅎ

 

고기를 먹는 사이, 공기밥과 비빔냉면이 나왔어용, 비빔냉면은 제꺼에용ㅎㅎㅎㅎㅎㅎ

양념이 약간 된? 느낌 이랄까,,, 그래서 저는 같이 주신 육수를 조금 넣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용ㅎㅎㅎㅎㅎ

 

고기가 역시,,, 부족했어용ㅋㅋㅋㅋ

 

여러분께 다른 고기 맛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항정살 2인분을 추가로 주문해보았습니당ㅎㅎㅎㅎㅎ

 

후후, 항정살이 나왔어용,

항정살도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ㅋㅋ

 

우아~~~~ 배 터지도록 먹고 나왔답니다 ㅎㅎㅎㅎㅎㅎ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남은게 하나도 없다는,,,,ㅋㅋㅋㅋㅋㅋ

삼겹살 2인분 + 항정살 2인분 + 비빔냉면 1그릇 + 공깃밥 1개 + 맥주 1병 + 사이다 1캔

= 22,000 + 26,000 + 6,000 + 1,000 + 4,000 + 2,000

총 61,000원

 

꽤나 나왔네용ㅋㅋㅋㅋㅋ

그래두 맛있게 먹었으니 됐습니다!ㅎㅎㅎㅎㅎ

 

신안 왕소금구이에 대한 저의 평점은요?

 

맛     ★★★★☆

서비스 ★★☆☆☆

방역  ☆☆☆☆☆

시설  ★★★★☆

총점  ★★★☆☆

 

맛있었지만,,,, 서비스가 아쉬운,,, 그런곳이에요, 

 

방역수칙 잘 지키시고,,,, 직원분들께서 임무에 충실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신안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리뷰였뜹니다!

 

여러분:) 하루 마무리 잘하세용~♥

 

 

 

+Plus

[진천맛집] 배달 포장 전용 초밥집 '생선장수'

[진천맛집] 배달 포장 전용 초밥집 '생선장수'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맘 놓고 나가서 밥 한번 먹기 힘든 시기에 배달, 포장만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지요, 오늘은 배달, 포장 전용 초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충북혁신도시 리슈빌이랑 우미린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