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7. 16: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남치니가 양꼬치가 먹고싶다 하더라구요,ㅋㅋ

광혜원에서 가던 양꼬치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그곳까지 가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소.름... 금왕에도 생겼다는거에요ㅋ

이름이 같은데인가 했는데 가보니 2호점이더라구요ㅎㅎㅎ

소개해드릴게용ㅎ '경도 양꼬치 훠궈' 입니당ㅎ

따란~ 외부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라 깔끔해 보이죵?ㅎㅎ

금왕 금빛 근린공원 옆에 있어용ㅎㅎ

요즘 공원도 공사하고 그 주변에 상가도 짓고 있고ㅋㅋ 뭔가 계속 발전하는 느낌이에요ㅋㅋ

그건 그렇고, 들어가봅시다ㅎㅎㅎㅎ

내부도 깔끔하고 엄청 넓어요ㅋ
광혜원은 좁기도하고 테이블도 막 붙어있는데,
여긴 넓찍넓찍ㅋㅋ 좋네용ㅎㅎ

요렇게 벽에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용ㅎㅎ

근데 무한리필이니까 중요한건!

요거겠죵?ㅋ

양꼬치만 무한으로 즐길것인지, 훠궈까지 함께 먹을것인지 결정하시면 됩니당ㅎㅎ

저희는 양꼬치+훠궈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용ㅎ
(훠궈를 막 즐기진 않지만 안 시키기는 아쉽다는...ㅋㅋㅋ)

주문을 하면 이제 먹을 준비를 해야겠죵ㅋㅋ

요기는 훠궈에 넣을 고기(샤브샤브용이라고 생각하면되고), 양꼬치(구워먹을것들, 양꼬치, 양갈비, 소갈비, 새우 등등..) 가 준비되어있는 곳이에용ㅎ

훠궈에 넣을 채소와 다른 다양한 재료들이있어요ㅎㅎ

저희는 기본으로 배추, 숙주, 버섯 정도? 준비했구용ㅎㅎ

이제 소스 준비!ㅋㅋ

테이블에 찍어먹는 기본 가루가 있는데, 칠리소스 등 다양하게 취향대로 즐길수 있어용ㅎㅎ

짜잔, 훠궈가 준비되고 제가 가져온 채소 넣어서 끓끓!ㅎㅎㅎ

양꼬치도 다양하게 준비했어용ㅎㅎㅎ

불이 들어오고 이렇게 기계에 올려놓으면 왔다~~갔다~~ 하면서 뒤집어 주고 기름 빠지고 잘 익으면 맛있게 먹으믄 됩니당! 꺄악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많이 먹었죵?ㅎㅎ
새우도 잘 구워먹으니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무한리필 21800원 × 2인분
총 43600원
내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ㅎㅎ

점심식사 치고 저렴한건 아니지만 양꼬치집 8개에 만원이 넘는다고 치면 무한리필이 저렴한거죵ㅎㅎ(저희처럼 많이 먹으면요!는 안비밀ㅋㅋㅋ)

여러분 오랜만에 양꼬치 땡기시면 새로생긴 이곳 추천드려용ㅋㅋ

여기까지 금왕 '경도 양꼬치 훠궈'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뜹니다~ㅎㅎ

배부른 저녁시간 되세용~♥

 

 

+Plus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충북혁신도시에서 완전 대박 맛집을 찾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저랑 남치니는 육식파이긴 하지만 초밥이랑 회도 넘나 좋아해요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어제 맛있는 고기 먹고 와떠요(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아서 혀가 짧아지는 편,,,,,ㅋㅋㅋㅋㅋ)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