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2. 3. 10: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아침부터 배가 너무 고파서 뭘먹을까 하다가 다래헌을 찾아갔지용,

 

다들 바닷가하면 해산물을 많이 드시는데, 사실 저희는 육식파 이기도 하고,,, 전날 회를 먹었더니 더이상 안넘어갔.. 그리고 해장이 필요했어요ㅜ

 

다래헌은 아파트 단지 옆에 아주 좁은 골목길 속에 있어요, 여기가 맞나 싶은 그런곳에요,, 
놀라지마시구요, 골목을 들어가면 왼쪽에 [다래헌] 간판이 걸려있구요, 안쪽 아무데나 주차를 하고 들어가시면 돼용,

주의할점은 도로쪽에 있는 가게는 다른 가게이니 저 간판 밑을 지나서 입구로 들어가셔야 해용!ㅎㅎ

다래헌

☎ 033-636-1290

OPEN 11:00

CLOSE 22:00

(요즘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일찍 문을 닫으신대요, 점심시간을 지나서 가시려면 전화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용!)

 

** 참참, 매주 월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용!! **

따라란~~ 들어가면 이렇게나 넓고, 실내화가 가지런히 놓아져있어요,

문열고들어갔는데 너무 조용했어요..
손님이 없....ㅜㅜ

사장님께서 안에서 티브이를 보시느라 저희가 들어간지 모르셨대요, 영업 안하시는 줄,

자리 안내해주셔서 앉았는데, 뜨뜻하니 시골 할머니 댁에 온것 처럼 너무좋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소독액으로 테이블도 한번 다시 닦아주셨어요ㅎㅎ

이제 주문을 해봅시다!
사실 김치찜 먹으러 간거라 고민의 여지가 없었지만, 여러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준비했습니당ㅎ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통삼겹 김치찜하고 철판오삼불고기만 가능하대요!

저희는 김치찜과 공기밥 2개를 시켰습니다ㅎ

** 참고로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와!우!
우선 반찬을 먼저 내주시는데....
대박쓰, 오늘 아침에 쑨 묵과 우리집? 고사리, 씨래기, 곶감 무침? 레몬소스를 묻힌 연근 등 건강한 재료들인데, 넘나 맛있다는..
김치찜 나오기전까지 반찬먹으면서 감탄을,
그리고 김치찜에 대한 기대를...ㅋㅋㅋ

김치찜이 막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왔어요,
우와.....ㅋㅋ 맛있어보이죠?ㅋ

끓는게 잠잠해지고나서 김치와 고기를 먹기좋게 잘랐답니다,

두구두구, 그 맛은?
진짜 JMT.... 딱 원하던, 기대하던 그맛이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인데도 국물에 비벼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허허... 남치니한테 한공기 더 먹으라고 꼬득여셔 반공기까지 뺏어먹었.. 이런 ㄷㅈ 같지만ㅋ 멈출수없는 맛이었어용ㅋ

보이시죠?ㅋㅋㅋ
아주 반찬까지 싹싹 긁어먹었다는..ㅋㅋ

아! 먹다가 남치니가 고기 추가할수있는지 여쭤봤어요,
그런데 중간에는 안되고
** 주문할때 미리 말씀하시면 1만원으로 추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충분히 배부르게 먹어서 추가 했음 배가 터지거나 고기가 남았거나ㅜ 일거같아요..ㅋ

덕분에 해장 아주 개운하게 했어요,

속초여행갔다가 다음날 해장 필요하실때 드셔보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속초 여행중 만난 대박 맛집 다래헌 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숑😉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ㅎㅎ 오늘은 지난주 고성 여행 중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잡다보니 숙소를 예약하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회포장 '봉포항 활어회센터'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회포장 '봉포항 활어회센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지난주에 강원도 고성에 다녀왔다고 했지용? 바닷가에 갔으니 회를 먹어보았지용, 오랜만에 쏘맥도 먹을 생각을 하니 씐나씐나😛 ㅎㅎㅎㅎ 첨엔 저희 강원도 여행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