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0. 11:3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스를 먹겠다고 했다가.... 휴....(운전은 남치니가 했는데 왜 내가 한숨이 나왔.....ㅋ)

결국 선택한 곳은?
꼬막 비빔밥한우타다끼로 유명한 콩새야 입니당ㅎㅎ

도로변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서 주변 아파트 앞쪽에 주차했는데,
사장님 통화하는거 들어보니...
점심시간 13시반까지는 가게 앞 도로에 주차 가능하다고 하네요ㅎ

** 그리고 영업을 하는지 안하는지.. 잘모르겠는 분위기에요ㅜ

영업시간 확인하세요!ㅎ

매주 일요일정기휴무랍니다~

요기는 기본적으로 밥집이라기 보다 포차 느낌이에요,

그래서 운영시간이 12시부터 시작한다는 사실!도 참고하셔야해요ㅎㅎ

저희는 모르고 그냥 출발했는데ㅋㅋ 여기저기 갈팡질팡 하다가 도착하니 이미 12시가 넘었다는...^^ 휴~ 다행쓰ㅋㅋ

들어가니 사장님께서 체온측정과 방문자명부 작성 안내?를 해주세요ㅋ 연세 많으신데도 철저하게!ㅋㅋ

다 작성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ㅎㅎ

좌석은 7~8 테이블?정도였구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저희 전에 한팀, 저희 먹을때 한팀, 저희 나올때 한팀 이렇게 있었어요ㅎ

그래서 가림막은 없었지만 여유있게 먹을수있었어요ㅎㅎ

이제 메뉴판을 봅시당!ㅎ

아까 말씀드렸죠? 요긴 밥집이라기 보다 포차느낌ㅋ

저희는 유명하다는 꼬막비빔밥한우타다끼를 주문했어용ㅎ

기대기대*-*

짜잔~~ㅎㅎ 메뉴가 나왔습니다ㅎㅎ
(날 추워서 콩나물국 먼저 먹었다는건 안비밀ㅋㅋ)

크~ 그럴듯 하다 그쵸?ㅋ

꼬막비빔밥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사진은 엄청 풍성해보이는데..
딱 2인용? 이에용ㅋㅋ(저희가 조금 대식가 이긴하지만..... 그래두 양이 많지않은듯요)
그래두! 꼬막은 넉넉합니당ㅎㅎ

한우타다끼는 엄청 먹음직 스럽게 생겼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좀 많이 질겼어요ㅜ

헝ㅜㅜ 제 점수는요?

꼬막비빔밥 ★★★☆☆
한우타다끼 ★★☆☆☆

동네에 있었다면 가끔 간단히 쏘주 한잔하러 갈법 하겠지만...

강릉까지 여행가서 먹긴 다소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꼬막비빔밥 32000원, 한우타다끼 25000원,
점심 한끼에 총 57000원을 쓰다니....
그만큼의 만족도는 없었던것같아여ㅜㅜ


맛 ★★★☆☆
접근성 ★★☆☆☆
친절 ★★★★☆
가격 ★☆☆☆☆
총점 ★★★☆☆

여러분의 강릉 여행 맛집 리스트에 도움이 되길바라며~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벌써 지지난주네요, 강원도 다녀온지 1주가 지났어요,, 흑흑 ㅠㅠㅠㅠ (강원도 바다를 그리워 하는중,,,,,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양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