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라라러블리 2021. 2. 1. 22:50

안녕하세요:)

 

주말에 딸기 빙수를 먹으러 설빙에 다녀왔어용,

 

오들오들 살이 떨리는 엄동설한에 웬 빙수냐구요?

 

사실 남치니가 아이스크림이랑 딸기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 그걸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빙수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찾은 설빙이에용, 마장 오천리에 생긴 설빙은 소방서 옆에 있어요(부뚜막 맞은편이기도 해용), 너무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은 얼마 없더라구요,

 

설빙 이천마장점

OPEN 10:30

CLOSE 22:30

 

짜라란~ 외부에요, 밤이라 그런지 더 한 느낌이네용ㅎㅎ

새로 생겨서 그런지 내부도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설빙은 빙수 뿐만 아니라 커피, 에이드, 디저트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용,

계산대 왼쪽에 사진이 첨부된 메뉴판이 또 있습니다.

 

저희는 NEW!! 와르르생딸기 설빙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저는 사진 봤을때 딸기가 2개만 올라가있는데 왜 저걸 선택하나 했지만, 남치니의 선택을 믿어보기로 했지요,,ㅋ)

꺄악~ 너무 예쁘긴 해요 ㅎㅎㅎㅎㅎㅎ 사진처럼 똑같이 나오고, 올려진 딸기가 토끼를 연상하게 하는,,?^^

 

너무 예뻐서 어떻게 먹나 했지만, 얼른 먹어보았죵ㅎㅎ

한술 떠서 먹었는데, 우유를 갈아서 만드는 설빙이니 기본적으로 맛이 있었어요, 근데 뭔가 이게 끝인가? 하던 찰나에,,, 

따라란~~~~ 딸기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빙수 그릇 옆에 보니까 딸기가 듬성듬성 보이더라구요, 기대를 갖고 퍼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요렇게 딸기가 듬뿍!!!ㅎㅎㅎㅎㅎㅎ

그 아랜,,,,, 와우,,,,, 요거트가,,,,♡

넘나 맛있었다용ㅎㅎㅎㅎㅎ 

 

사실 설빙가서 빠르게 완빙 하고 온적이 없었는데,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ㅎㅎㅎㅎ 

넘나 만족입니다용,

 

딸기를 좋아하시는 여러분들~~~~ 와르르 생딸기 설빙 한번 드셔보셔요 ㅎㅎ

 

지금까지 와르르 생딸기 설빙 내돈내산 리뷰였뜹니다!!!

오늘도 행복한 밤 되십숑!!

 

 

+Plus

[이천카페] 오천에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 이천마장점'

 

[이천카페] 오천에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 이천마장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천리에 투썸플레이스가 생긴거 아시나요? 오천에 점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전에 할리스 커피가 생겼고, 이번에 투썸플레이스가! 그것도 이렇게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천 아울렛을 한참 돌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뜨뜻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불효자 갈비탕을 찾아가보았어요, 맛집으로 여러 블로그에 올라왔길래 한껏? 기대를 했던거 같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일요일이 가는게 아쉬워 배를 빵빵하게 채우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맛있다고 소개 받은 고깃집을 찾아갔는데 오늘은 휴무라네요.. 이런 ㅠㅠㅠㅠㅠ 이렇게 어딜가야할지 마땅치않거나 새로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