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라라러블리 2021. 2. 2. 10: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천 아울렛을 한참 돌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뜨뜻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불효자 갈비탕을 찾아가보았어요,

맛집으로 여러 블로그에 올라왔길래 한껏? 기대를 했던거 같아용,

이천IC에서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방향으로 가는 길에 오른쪽에 있구요,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에요,

가게 앞에 주차를 하시면 되고, 만약 자리가 없다면 골목으로? 들어가도 될듯 싶어요 ㅎㅎ

불효자갈비탕
OPEN 10:00
CLOSE 22:00

갈비탕만 있는 것은 아니고 고기류도 파는데, 오신 분들은 다 갈비탕 드시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저희처럼 아울렛 갔다가 돌아가는길에 뜨시게 한 그릇 먹자고 들어오시지 않았을까용ㅎ)

저랑 남치니는 메뉴를 보고 빵터졌어요,ㅎㅎ

나: 왕갈비탕이 12,000원이양 자기얌
남치니: 아 그래? 그럼 일반은?
나: 일반은 없고 왕갈비탕이 가장 작은거야,
남치니: 응? 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큰거는 특갈비탕인가봐, 17,000원,

이렇게 적어놓으니 재미없는데,,,,,,, 저희 둘은 뭐지? 하면서 킥킥 웃었답니다 ㅎ
(정색)

짜란~~~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펄펄 끓어서 나왔고, 나오자 마자 한약 냄새가 촥~~~~ 왕갈비탕에 걸맞게 완전 큰 뼈다귀가 두개!!!! 파도 큼직큼직!!!

음~ 그런데,,,,,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제 점수는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5점 만점에 3점 입니다ㅠㅠ

국물이,,,, 연해요,,, 그냥 한약재 냄새가 날뿐,,, 갈비탕의 맛이랄까,, 그런게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여,,,ㅠㅠ

음,,, 그래도 배부르게 다 먹고 나오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사실, 배가 너무 고팠다는,,,,,ㅋ)

갈비탕을 먹기 위해 굳이 여기까지 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다른 갈비탕 맛집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힘내볼게요!! 아자!!!!!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이천카페] 오천리에 있는 '설빙 이천 마장점' WINTER SEASON 와르르 생딸기 시리즈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딸기 빙수를 먹으러 설빙에 다녀왔어용, 오들오들 살이 떨리는 엄동설한에 웬 빙수냐구요? 사실 남치니가 아이스크림이랑 딸기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 그걸 한번에 먹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천맛집] 마장면 오천리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일요일이 가는게 아쉬워 배를 빵빵하게 채우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맛있다고 소개 받은 고깃집을 찾아갔는데 오늘은 휴무라네요.. 이런 ㅠㅠㅠㅠㅠ 이렇게 어딜가야할지 마땅치않거나 새로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오천에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 이천마장점'

[이천카페] 오천에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 이천마장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천리에 투썸플레이스가 생긴거 아시나요? 오천에 점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전에 할리스 커피가 생겼고, 이번에 투썸플레이스가! 그것도 이렇게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